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살림공방 화장실용 탈취제 라임 버베나 10ml(현재 최저가 6,900원) 입니다.
비치형 제품으로 기존 탈취제 제품에 비해 크기가 커져 방향/탈취 효과가 좋을거 같습니다.
살림공방 화장실용 탈취제 라임 버베나 10ml 제품의 최저가는 다나와 기준 개당 6900원입니다. 배송비는 미포함이며 일부 외국산 탈취제에 비하면 가격은 저렴한편이지만 국내산 제품중에서는 약간 높은 가격대딥니다. 제품 표기상 60일 지속가능하다고 되어 있습니다.
살림공방 화장실용 탈취제 라임 버베나 10ml 제품은 탈취제 제품인만큼 화장실 내매 강력제거가능하다고 되어 있습니다. 예상으로는 탈취보다는 방향효과가 클것으로 생각됩니다.
살림공방 화장실용 탈취제 라임 버베나 10ml 제품의 특징은 악취제거 기술적용, 트랜디한 향취 및 리필교체가능한 케이스 그리고 한번 교체로 60일 향기지속입니다.
살림공방 화장실용 탈취제 라임 버베나 10ml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향기카트리지의 멤브레인 은박 실링지를 벗긴 다음 케이스에 넣고 화장실 적당한 위치에 놓아주기만 하면 됩니다.
물론 주의할점은 멤브레인 특성상 물이 닿지 않는곳에 놓아주는게 좋습니다.
살림공방 화장실용 탈취제 라임 버베나 10ml 사용물질을 살펴보면 향료, 리모넨, 시트로넬롤, 시트랄같은 향관련 원료와 탈취효과를 제공하는 원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살림공방 화장실용 탈취제 라임 버베나 10ml 기본 구성은 간단합니다.
케이스와 향기카트리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나중에 카트리지 리필만 구매해서 교체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화장실용 탈취제에 비해서 향기카트리지 크기가 큰편입니다.
멤브레인 은박 실링지를 벗길때는 약간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손잡이가 있어서 쉽게 분리가 되지만 멤브레인막 자체가 워낙 얇고 약한편이라 손톱이 닿을경우 찢어질 수 있습니다.
은박실링을 제거한 다음 케이스에 넣어주면 됩니다. 이때 멤브레인 막이 있는 면이 뒤로 향하게 해야 합니다.
살림공방 화장실용 탈취제 라임 버베나 10ml 제품의 향은 라임향과 버베나향이 합해진 제품입니다. 그런데 저한테는 라임향이 강해서 그런지 라임향이 주로 느껴집니다. 미세하게 꾳향이 나기는 하지만 상큼한 라임향이 워낙 강한다데 쉽게 퍼져서 그런지 거의 라임향 방향제 같습니다.
처음 사용하면 모든 방향제품이 비슷할겁니다. 초기에는 발향정도가 강해서 화장실에 잠시만 넣어둬도 모든 냄새를 알아채기 어려울 정도로 라임향이 퍼지게 됩니다. 환기를 해도 10~20분정도만 지나면 향이 퍼져 일단 탈취효과가 있는지는 알기 어렵습니다.
현재 약 한달정도 사용하고 있는데 지금은 향이 많이 약해진 상태입니다. 그래도 은은한게 퍼지는 라임향이 유지되고 있습니다. 탈취효과는 초반 3주정도는 효과가 좋습니다. 그전에 있었던 미약한 화장실냄새가 거의 느껴지지 않을 정도입니다.
살림공방 화장실용 탈취제 라임 버베나 10ml를 사용하실때 주의하실점을 알려드리면 탈취제를 놓는 위치가 중요합니다.
구석지고 높은곳에 두면 효과가 상당히 떨어집니다.
발향도 잘 안되고 퍼지는 속도가 늦는데다 향이 구석에 몰려있게 됩니다.
좌우에 공간이 충분한곳이라면 높이가 낮아도 상관은 없습니다.
위치만 잘 맞으면 향이 퍼지는 속도도 빠르고 상큼한 라임향이 잘 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