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캠프 스틸 바람막이
캠핑을 하면서 요리를 하다 보면 갑작스레 불어오는 바람으로 인해 요리를 하기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면 플라스틱으로 된 버너 케이스로 바람을 막곤 하는데요.
아무래도 케이스는 불에 약하기 때문에 혹시라도 안전상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별도로 바람을 막아줄 바람막이를 사용하는 게 안전을 위해서도 좋은데요.
저 또한 안전한 캠핑을 즐기기 위해 바람막이를 사용했습니다.
바로 닥터캠프 스틸 바람막이(현재 최저가 33,930원)라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아이보리와 그레이, 와일드 블랙, 파스텔 브라운, 4가지 컬러로 출시했는데요.
제가 사용한 제품의 컬러는 파스텔 브라운입니다.
전용 파우치를 사용해 보관 및 이동이 간편하며 접었을 때 크기는 44.3 x 30.2 x 1cm입니다.
닥터캠프 스틸 바람막이는 기존 제품 대비 더 높아진 사이즈로 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줄 수 있는데요.
컬러도 다양해 캠퍼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 감성 캠핑에 사용하기에도 적합합니다.
그리고 설치 방법도 간단하기 때문에 쉽게 펼쳐서 바람을 막아줄 수 있고요.
참고로 스틸 재질에 무게는 2.5kg이며 펼쳤을 때 크기는 44.3 x 25 x 30.2cm입니다.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버너 외에도 해바라기 버너, 강염 버너 등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닥터캠프 스틸 바람막이를 펼친 모습인데요.
좌우를 펼쳐 안정적으로 세울 수 있으며 두께감도 있어 흐물거리거나 하지 않습니다.
중앙 부분에는 하단부가 접혀 있는 형태라 혹시라도 바람막이가 넘어가거나 하는 것을 방지해 줍니다.
양쪽 면을 연결해 주는 경첩도 위아래 2개씩 달려 있어 튼튼하게 잡아주고 있네요.
요즘 날씨가 좋아졌다고는 하나 바람이 강하게 불어올 때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캠핑을 하면서 야외에서 닥터캠프 감성 스틸 바람막이를 사용해 봤는데요.
일반적으로 많이들 사용하는 휴대용 가스버너와 함께 사용해 봤는데 넉넉한 크기로 충분히 버너 전체를 가릴 수 있습니다.
해바라기 버너나 강염 버너를 사용한다고 해도 충분히 높이가 있기 때문에 바람을 막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겠네요.
제가 캠핑을 하면서 사용하는 코펠을 올려놓은 상태에서도 공간이 부족하지 않아 조리를 하는데 불편하지 않았는데요.
조금 공간을 띄어준다면 그리들을 올려놓고 사용해도 가능할 거 같네요.
이렇게 Dr.Camp 닥터캠프 감성 스틸 바람막이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충분한 크기와 높이로 다양한 종류의 버너를 사용하면서 바람을 막아주기 적합했는데요.
무게감도 있고 하단에 넘어지는 것을 방지해 주는 포인트도 있어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컬러도 4가지 종류로 캠퍼가 원하는 색상으로 통일하거나 감성 캠핑에 활용하기 좋았는데요.
폴딩이 가능하다는 점과 전용 에코백에 넣어 수납하거나 들고 다닐 수 있어 편리했습니다.
두께감도 있어 내구성도 충분히 갖추었기 때문에 한 번 구매하면 별다른 이상이 없는 한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을 거 같네요.
바람을 막아 안정적으로 요리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감성까지 챙기고자 하신다면 Dr.Camp 닥터캠프 감성 스틸 바람막이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