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유아용 과자 베베쿡 한입에 쏙 더블치즈볼(현재 최저가 3,520원) 입니다.
유아용 과자 제품들이 대부분 맛이 순하고 식감이 부드러운 대신 밋밋한 맛인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맛에 대한 감각이 자리잡기 전에 너무 강한 맛을 접하면 올바른 식습관을 잡아주기 어렵기때문에 그런것은 이해가 가지만 가끔은 좀 맛있는 과자를 주고 싶을때가 있습니다. 나이에 따랄 달라지겠지만 이유식을 어느정도 시작한 단계이후라면 베베쿡 한입에 쏙 더블치즈볼 정도는 줘도 괜찮을거 같다는 생각입니다.
베베쿡 한입에 쏙 더블치즈볼 제품의 가격대는 신제품이라 가격비교는 없지만 다나와에서 검색해보면 3000~3500원대에서 최저가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집근처 마트에서 오프라인으로 구매했는데 오프라인 마트에서는 4천원내외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유아용 과자 제품들이 양은 적으면서 가격대는 높은편입니다.
유아용 과자 제품답게 인위적인 맛을 가능하면 줄였습니다.
특히 단맛이 강할경우 이유식을 먹지 않을수도 있고 식습관 버릇을 잘 못 들일 수 있기때문에 조심을 많이 하는편입니다. 곡류의 고소한맛과 은은한 단맛이 나는게 특징입니다.
베베쿡 한입에 쏙 더블치즈볼 제품은 한봉지당 칼로리는 110kcal 이며 옥수수 100%로 만든 콘그릿츠 56%와 까망베르치즈분말 5%, 블루치즈분말 2%를 사용합니다.
유아용 제품답게 착색료, 합성향료를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크기도 한입에 먹기 편한 작은 크기인데
대신 조심하셔야할 부분이 있습니다. 크기는 작은편인데 대신 입안에 들어가서 바로 녹지 않는편이라 잘못하면 삼킬 수 있으니 가능하면 반이하로 잘라서 주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베베쿡 한입에 쏙 더블치즈볼 원재료를 살펴보면 옥수수로 만든 콘그릿츠, 리뉴얼화이트2, 혼합분유, 레시틴, 까망베르치즈분말, 흑미, 블루치즈분말, 유기농설탕, 천일염을 사용합니다.
미량이지만 설탕도 사용하고 천일염도 들어가는 제품이라 간이 없는 이유식단계라면 먹이기 어렵고 좀 간을 하기 시작한 이유식단계 아이라면 가능할거 같습니다.
베베쿡 한입에 쏙 더블치즈볼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나트륨 18mg, 탄수화물 20g 당류 4g 지방 2.4g 단백질 2g 입니다. 치즈가 들어간 제품이라 지방의 함량이 살짝 높아졌지만 많은 정도는 아닙니다.
베베쿡 한입에 쏙 더블치즈볼 제품의 유통기한은 1년입니다.
봉지안에 제습제가 들어있어서 식감은 바삭한 식감이 잘 유지됩니다.
습기방지를 위해 개봉후 보관하기 편하도록 지퍼백 포장입니다.
한번에 먹기 편한 크기이고 안에는 공극이 많아 바삭거리는 식감이면서도
침에 쉽게 녹아내리는 성질이 있어서 아이가 먹기에는 편한편입니다.
겉에는 치즈분말이 묻어 있어서 고소하면서 달콤한 맛이 납니다.
대신 안에는 옥수수라서 침에 녹으면 고소한 맛이 나지만 유아용 제품답게 맛이 강하지는 않습니다.
제품 자체에 설탕과 천일염이 미량이지만 사용되고 있어서
간이 없는 이유식을 하는 아이들에게 주기에는 좀 어렵지만
간이 들어간 이유식을 하는 시기 이후라면 줘도 상관없어보입니다.
치즈의 고소한맛이 제법 퍼져나와서 아이들이 꽤 좋아하는편입니다.
유아뿐만 아니라 6세전후의 아이들도 좋아해서 간식으로 적당해보입니다.
대신 양이 적은편이라 2~3세정도 유아에게 적당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