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샤움 에어컨 항균 탈취제 300ml(현재 최저가 7,780원) 입니다.
더위를 많이 타는 체질이라 올해도 에어컨 사용을 준비해야할거 같아서 미리 에어컨 탈취제를 사용해서 청소를 해봤습니다. 샤움 제품은 예전에 곰팡이제거할때도 사용해봐서 품질이 마음에 들어 이번 에어컨 탈취제도 샤움 제품을 선택해봤습니다.
샤움 에어컨 항균 탈취제 300ml 제품의 가격대는 다나와 검색 기준 7000~9000원대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한병 기준으로 6평용량 벽걸이 에어컨 3회정도 청소가 가능합니다. 냄새가 강한 경우에는 반복청소한다면 1~2회 청소할 수 있는 분량입니다.
샤움 에어컨 항균 탈취제 300ml 제품 구성은 본품과 스프레이건 그리고 간단한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샤움 에어컨 항균 탈취제 300ml 설명서에는 실제 사용방법이 자세하게 기재되어 있습니다.
에어컨 냉강핀에 샤움 에어컨 항균 탈취제를 충분히 분사해서 자연스럽게 흘러내릴수 있도록 해줍니다.
그리고 20분정도 탈취제가 흘러내릴수 있도록 해준다음 에어컨을 송풍모드로 놓고 냄새가 사라지도록 충분한 시간동안 동작시켜주면 됩니다.
실내 에어컨뿐만 아니라 차량용 에어컨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샤움 에어컨 항균 탈취제 300ml 제품의 성분을 살펴보면 정제수, 비이온 계면활성제, 에탄올, 살리실산, 천연라벤더 향료를 사용합니다.
내용물이 쏟아지지 않도록 에어건을 분리해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용하기전 본체의 뚜껑을 제거하고 에어건을 장착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사용후 장기간 보관시에는 에어건을 분리하고 뚜껑을 닫아 보관하시면 됩니다.
내용물에 에탄올이 들어 있어서 휘발될수 있으니 밀폐에 신경쓰셔야 합니다.
먼지 필터를 제거한 다음 안쪽의 냉각핀에 충분히 뿌려줍니다.
내용물이 냉각핀을 따라 흘러 내릴수 있도록 충분히 뿌려주시면 됩니다.
초반에느 거품이 나지만 점점 거품이 사라지면서 내용물이 냉각핀을 따라 흘러내리도록 해주면 됩니다.
20분정도 시간이 지난 다음에 에어컨을 송풍모드로 놓고 냄새가 빠지도록 해주면 됩니다.
샤움 에어컨 항균 탈취제 300ml 제품을 실제로 사용해보니
일단 사용하기전 잠시 에어컨을 사용했더니 약간의 쿰쿰한 냄새가 났는데
샤움 에어컨 항균 탈취제를 사용하고 나서 이런 냄새가 완전히 없어졌습니다.
제품 자체에 라벤더 향이 나기 때문에 혹시라도 향료 냄새를 싫어하는 분들이라면
송풍모드로 1시간 이상 돌려주시는것으 권장합니다.
향료 냄새는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없어집니다.
냉각핀에 뿌려 사용하는 제품인데다 특별히 헹궈내는 과정이 필요없는 제품이라 사용하기에는 상당히 편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