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시켜 드릴 제품은 아텍스 더밴드 에이 대형 입니다.
더밴드 브랜드 제품은 다양한 종류의 밴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는데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그중에서 대형사이즈 제품입니다. 가끔 상처크기가 길거나 너비가 있는 경우 표준형 제품으로는 커버하기 어려운 경우가 있는데 그럴 경우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아텍스 더밴드 에이 대형 제품의 가격대는 10매 기준 1천원내외입니다.
아텍스 더밴드 에이 대형 제품은 PE분리막을 사용해 쉽게 분리가 되며 아크리놀 쿠션패드, 프리미엄 PVC 필름을 사용합니다.
아텍스 더밴드 에이 대형 제품의 크기는 가로 72mm 세로 38mm 입니다.
아텍스 더밴드 에이 대형 제품의 유통기한은 구매일 기준 2년이상 남았습니다.
흡수패드 재질은 아크리놀 흡수패드로 세균감염 예방에 도움을 주며 외부 필름은 부드럽고 유연한 PVC 필름을 사용합니다.
아텍스 더밴드 에이 대형 제품의 전성분을 살펴보면 아크릴산, 아크릴산에스테르공중합체가 도포된 폴리염화비닐필름, 폴리에틸렌망으로 덮이 아크리놀 침적 부직포패드, 폴리에틸렌필름입니다.
밴드는 개별포장 개별 분리되어 있어서 한장씩 사용하기 좋습니다.
대형사이즈 제품이라 가운데 패드부분의 너비도 일반 표준형 대비 2배넓은편입니다.
패드 좌우 PVC 필름의 폭도 넓은편이라 상처부위에서 진물이 나더라도 외부로 쉽게 나오지 않을거 같습니다. 일단 패드 크기가 커서 상처 크기가 크거나 넓은경우에 사용하기 좋을거 같습니다.
일단 외부 PVC필름이 연질 재질이라 쉽게 휘어지는 타입이라 붙이고 나서도 이물감이 덜해 편리합니다.
패드 양 옆으로 튀어나온 부분의 너비도 넓은편이라 상처에서 혹시라도 진물이 나는 경우에도 외부로 쉽게 흘러나오지 못할거 같습니다. 물론 그정도로 진물이 많다면 일반 밴드보다는 폼밴드를 사용해야할겁니다.
점착성은 일단 피부에 붙여진 상태에서는 쉽게 떼어지거나 떨어지지 않는데 반대로 직접 손으로 떼어낼 경우에는 제법 쉽게 떨어집니다. 피부에 너무 단단하게 점착될경우 피부의 솜털이 빠지면서 통증이 있을 수 있는데 아텍스 더밴드 에이 대형 제품은 부착력에 비해 떨어지는건 쉽게 떨어지기때문에 편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