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하게 쌀 보관이 가능한 잇아이템
락앤락 올뉴 진공쌀통
생활에 윤택함을 더하다
본격적인 아기 유아식이 시작되면서 쌀 소비량이 평소보다 배가 늘었습니다. 아침을 비롯하여 점심 및 저녁을 꼬박꼬박 챙겨먹다보니 10kg 쌀 한포대를 사면 순식간에 사라집니다. 단둘이 있을 때와 다른 모습이며 이렇게 밥을 많이 먹었나 싶을 정도입니다.
쌀 소비량이 폭발적으로 늘어나다보니 쌀을 보다 편하게 먹고 신선하게 보관하기 위해 지난 5월에 진공쌀통을 구매했습니다. 고민끝에 구매한 제품은 넉넉한 쌀 보관용량을 갖춘 넉넉한 "락앤락 올뉴 진공쌀통 25kg"(현재 최저가 99,000원)입니다.
해당 제품은 시장에 출시되고 있는 제품 중에서도 보관 용량이 가장 큽니다. 20kg 쌀 한 포대 충분히 보관할 수 있으며 하단 부분이 반투명 형태로 되어 있어 보관 중인 쌀 양을 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번에 많은 양을 보관하기 때문에 기존에 이용했던 냉장고 보관 방식보다 훨씬 수월하며 쌀 꺼내기도 편합니다. 진공으로 보관하기 때문에 쌀을 보다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보관 및 관리 하는데 있어 편리합니다.
기존에 출시된 제품과 다르게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어 유무선 사용이 가능합니다. 전원 어댑터 연결이 힘든 베란다, 창고 같은 곳에서 사용하는데 있어 문제없습니다.
기본 옵션으로 일체형 방식의 스쿱과 제습제트레이를 제공합니다. 스쿱의 경우 상단 커버 부분에 부착되어 있어 쌀을 덜어낼 때 유용합니다
제습제 트레이의 경우 쌀을 보다 신선하게 보관하기 위해 사용하는 제습제를 보관하는 공간입니다. 별도 마련되어 있어 보관 및 관리 부분에 있어 편리합니다.
간편한 사용
해당 제품은 사용자체가 심플 오브 심플합니다. 뚜껑만 닫으면 자동으로 진공이 시작되며, 상단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간편하게 진공이 해제됩니다.
동작방식을 간략하게 설명하면 뚜껑을 닫으면 진공 시작 -> 진공 LED 점멸 -> 진공 완료 후 LED 전등 순입니다.
LED 인디케이터가 있어 진공/해제/충전 상태는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어떠한 동작이 진행 중인지 바로 파악가능하여 제품 사용에 있이 도움이 됩니다.
편리함을 더하는 유무선겸용
락앤락 올뉴 진공쌀통 25kg은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으며 어댑터를 연결하여 동작 및 충전을 합니다. 포트 타입은 범용적으로 이용하고 있는 USB-C타입입니다.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는만큼 어댑터를 연결하여 사용하는 방식과 배터리 충전 후 사용하는 방식으로 구분하여 사용가능합니다.
무선으로 사용할 경우 완전 충전 기준 최대 15일~20일 연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어댑터 사용이 어려운 공간에 사용 시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일반적인 진공쌀통 대비 활용도가 높습니다.
간편한 세척 및 관리
일정 사용 시간 사용하다보면 한번씩 내부 청소 및 세척을 해야합니다. 구입 시 세척이 편리한 부분을 고려했으며 해당 제품의 경우 손쉽게 상단/하단이 분리되어 관리 및 세척에 있어 편리함을 보여줍니다.
락앤락 올뉴 진공쌀통 25kg는 모든 전장부가 상단 뚜껑에 배치되어 있어 하단부분과 손쉽게 탈부착 됩니다. 분리된 하단은 내부 물 세척이 가능하여 일정 주기로 늘 청결한 상태를 유지할 수있습니다.
만족스러운 진공쌀통
냉장고에 쌀을 보관하는 방식에서 벗어나 진공쌀통을 이용해보니 편리함이 돋보입니다. 3개월 동안 사용해보니 만족도가 가장 높은 주방가전이며 왜 사람들이 진공쌀통을 찾는지 그 이유를 알게 됩니다.
밥 준비할 때 쌀을 빠르고 간편하게 꺼낼 수 있어 식사 준비하는데 시간이 단축됩니다. 25kg라는 넉넉한 보관용량 덕분에 20kg 쌀 한포대를 구입해도 보관면에서 불편함이 없습니다. 유무선이 가능하다보니 설치 관련 제약이 없습니다.
냉장고에 쌀 보관하는 방식에서 벗어나 넉넉한 용량에 쌀을 편하게 보관하고 싶은 분들에게 락앤락 올뉴 진공쌀통 25kg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