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귀체온계
휴비딕 토미 오리지널
HET-1000
일상생활 속 필수템
코로나 이후 일생 생활 속에서 꼭 구비해야하는 아이템인 체온계. 컨디션이 안 좋거나 미열 또는 고열이 있을 때 체온 측정이 필수이다보니 집에 하나쯤 있어야할 존재입니다.
원래 사용하던 제품이 고장나는 바람에 최근에 가성비가 좋은 귀체온계인 휴비딕 토미 오리지널 HET-1000(현재 최저가 32,990원)를 구입했습니다. 여러 제품을 알아봤지만 가격대가 합리적이며 필터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구성품 및 외관 살펴보기
휴비딕 토미 오리지널 HET-1000 패키지를 오픈하면 구성자체가 심플합니다. 체온계 본체를 비롯하여 보관용케이스, 사용자설명서가 있습니다. 온도감지부 센서 보호를 위한 보관용 케이스가 기본 제공이라서 보관 및 휴대가 편리합니다.
체온측정, 체온계 전원 관련하여 버튼이 구분되어 있어 실 사용 시 혼선이 생기지 않으며 측정 시 편리합니다. 직전 측정값을 측정할 수 있는 저장기능을 제공하며 측정된 체온 값이 LCD로 표시되어 체온 상태를 육안으로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 및 실사용 살펴보기
휴비딕 토미 오리지널 HET-1000은 직전 측정값 8회까지 자동 저장되는 기능을 지원합니다. 평소 체온 확인이나 전문의료인에게 공유할 수 있는 체온값을 기록할 때 유용하게 활용됩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하며 전원이 켜진 상태에서 전면 버튼을 누르면 mem1이라고 뜨면서 첫번째 측정값이 표시됩니다. 반복해서 버튼을 누르면 mem2이라고 뜨면서 두번째 측정 값이 표시됩니다.
해당 제품은 필터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귀체온계입니다. 필터가 없는 프로브 구조라서 사용 후 소독용 알콜이 묻은 면봉으로 닦아주면 됩니다.
3초 이내 짧은 시간 내에 체온이 측정되기 때문에 실 사용 시 편리합니다. 제품을 사용하여 체온측정 후 바로 결과를 볼 수 있으며 체온 상태 확인에 도움이 됩니다.
전면 LCD에 측정된 체온값이 표시되어 현재 체온이 어떠한지, 미열이 있는지없는지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측정범위는 32도 ~ 42.2도이니 사용 전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관용 케이스를 기본으로 제공하여 제품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다보니 여행을 갈 때, 출장을 갈 때 편리합니다.
활용만점 귀체온계
간편하게 사용하기에는 비접촉식 체온계가 편하기 하지만 측정 시 외부적인 요인으로 측정값 변동이 크다보니 보다 정확하게 측정하기에는 귀체온계가 적합합니다. 휴비딕 토미 오리지널 HET-1000의 경우 필터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어 미열이 있거나 주기적인 체온상태를 체크할 때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이후에는 프로브 및 센서부위 주변을 소독용 알콜과 면봉을 이용하여 닦아 준 후 보관용 케이스에 보관하면 됩니다. 실 사용부터 관리면에서 편리할 뿐만 아니라 가격적인 부분에서도 합리적입니다.
집에서 편하게 사용할 귀체온계가 필요하다면 가성비 좋은 휴비딕 토미 오리지널 HET-1000과 함께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