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클래식 라인드 클로그
아무리 추운 날씨라곤 하지만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슬리퍼를 마다하기 힘들더라고요.
그래도 발가락이 시린 걸 방지할 필요는 있으니 겨울에 신기 좋은 털 슬리퍼를 하나 장만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바로 크록스 클래식 라인드 클로그입니다.
크록스 클래식 라인드 클로그 203591-10M(현재 최저가 25,000원) 제품은 내부에 보송보송한 촉감의 따뜻한 털이 있습니다.
포근한 안감으로 인해 편안한 쿠션감을 느낄 수 있으며 Croslite™ 폼 구조로 가볍고 착용이 편합니다.
크록스 클래식 라인드 클로그의 피벗식 힐 스트랩은 발을 단단하게 고정해 줘 빠르게 움직이거나 할 때 신발이 벗겨지는 걸 방지해 줍니다.
그리고 평상시에는 앞쪽으로 밀어 두면 편하게 착용할 수 있기도 하고요.
크록스 클래식 라인드 클로그의 솜털 안감을 따뜻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느끼는 데 도움이 됩니다.
털 안감이 있지만 생각 이상으로 무게도 가볍고 착용도 편리하며 실외는 물론, 실내에서도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전체적으로 내부에 털 안감이 있는 걸을 제외하면 기본 클래식 라인과 동일합니다.
윗면도 동일한 디자인이며 신발의 바닥 면도 동일한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홈이 크고 깊기에 추운 겨울철 미끄러운 길을 걸을 때 도움이 될 거 같네요.
그리고 신발이 더러워진 경우 물과 비누를 사용해 세척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크록스는 기본적으로 깔끔하게 신고 다니기에도 좋지만 지비츠 참으로 개성 있게 꾸밀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털 안감이 있는 크록스 클래식 라인드 클로그도 동일한 방식으로 지비츠를 사용해 꾸며줄 수 있습니다.
크록스 클래식 라인드 클로그는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었는데 저 같은 경우 화이트 컬러로 구매를 했습니다.
화이트 컬러의 크록스는 밝은 색감으로 깔끔한 이미지와 예뻐 보인다는 장점이 있기는 하지만 아무래도 관리에는 어려움이 많습니다.
그래도 신발의 특성상 물티슈로 닦거나 세척이 간편하기 때문에 관리하면서 신는다면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크록스 클래식 라인드 클로그를 구매할 때 사이즈를 고르는 게 가장 큰 고민일 텐데요.
매장에서 신어보고 구매하면 좋겠지만 인터넷으로 구매할 경우 기본 제품과 동일한 사이즈로 구매해야 할지 고민이 되곤 합니다.
저 같은 경우 평상시 크록스를 신는 사이즈와 동일하게 구매를 했는데 기본 제품과 비교하면 조금 내부 공간이 적긴 하지만 딱 맞게 신기에 좋았습니다.
혹시라도 슬리퍼를 신을 때 내부가 조금 더 여유 있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사이즈 크게 구매하는 게 좋을 거 같네요.
평일에 일을 할 때를 제외하고는 주로 크록스를 신고 밖을 나가곤 하는데요.
추운 겨울에도 편하게 슬리퍼를 신고 외출하기에 따뜻한 털 안감이 있는 제품이 도움이 되는 거 같네요.
확실히 크록스 제품들이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겨울에도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슬리퍼로 딱인 거 같네요.
그리고 굽 높이도 3cm라 겸사겸사 키 높이 효과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직접 제품을 구매하여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