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요리도 가능한 멀티팬
해피콜 IH 플렉스 팬 와이드
다재다능한 멀티팬
최근 출시되는 프라이팬을 살펴보면 멀티팬이 대세입니다. 일반적인 프라이팬과 다르게 1~2인용 요리에 적합한 크기와 깊이감이 있어 다방면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집에서 간단하게 볶음밥을 만들거나, 밀키트를 활용한 전골요리를 만들어 먹을 때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습니다.
오늘 시간에는 멀티팬 중에서도 인기제품인 해피콜 IH 플렉스 팬 와이드(현재 최저가 25,900원)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기존에 출시된 해피콜 프라이팬과 다르게 인생주방템으로 불릴 정도로 가격대비 활용도가 뛰어납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콜라보레이션 제품 중 인기모델이었던 해피콜 곰표 IH 플렉스팬 와이드입니다. 곰표와 합작한 제품이다보니 기존 출시된 제품에서 볼 수 없는 컬러감과 유니크한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해피콜 IH 플렉스 팬 와이드는 기존 시리즈 대비 팬 사이즈가 2cm 커졌습니다. 조금 더 많은 용량을 수용할 수 있어 2인분 요리를 만들 때 충분합니다.
해당 제품은 100% PFOA 및 PFOS FREE라서 유해 물질 걱정없이 사용가능합니다.
일반 프라이팬과 다르게 손잡이 모양이 독특합니다. 주력으로 사용하고 있는 해피콜 그래핀 제품을 보면 손잡이가 일자형인 반면 해당 제품은 살짝 꺾여져 있는 형태입니다.
전골요리 또는 볶음 요리를 하고 나서 팬을 옮기거나 이동할 때 안정적이면서도 편합니다.
편의성이 돋보이다
해피콜 IH 플렉스팬 와이드의 매력이라고 하면 넌스틱 코팅을 적용했다는 점입니다. 음식이 팬에 붙지 않기 때문에 적은 기름 양으로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짜파게티를 끓일 때 양념이 팬에 붙지 않아서 요리할 때와 설거지 할 때 편리합니다. 확실히 기존에 사용하던 프라이팬과 다른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릇에 음식물을 덜어내거나 물을 편하게 따라내릴 수 있도록 푸어링 림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제품 양 측면에 배치되어 있으며 스몰/와이드 형태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프라이팬에서 볼 수 없는 부분이라 볶음요리할 때 편리합니다. 편수냄비처럼 활용할 수 있다보니 냄비 대신 국물요리할 때 적합합니다.
제품 외장은 세라믹 코딩이 적용되어 세척이 간편하며 외장컬러를 오랫동안 유지합니다. 해피콜 IH 플렉스팬 와이드만이 가진 고유 컬러를 잘 유지시켜주는 점이 돋보입니다.
다양한 요리를 즐기다
내부 용량 1.6L까지 커버하기 때문에 라면 2인분 끊이기에 충분하며 넓이가 22cm인만큼 2인분 볶음밥, 전골요리에 안성맞춤입니다. 쓰임새가 다양한만큼 일반 프라이팬과 비교할 수 없는 활용이 가능합니다.
가스레인지부터 인덕션까지 사용가능한만큼 굽고 볶고 끓여야 하는 어떤 요리도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