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지않아 발렌타인 데이가 있어서 그런지 요즘 마트에는 신상 초콜릿 제품들이 엄청나게 많이 나오고 있네요 그중에서 포장을 안하고 선물로 줘도 될만큼 예쁜 제품들이 있습니다. 바로 오늘 소개시켜드릴 산리오 큐브 초콜릿 90G 입니다.
산리오 캐릭터가 그려진 포장 박스 제품입니다.
산리오 큐브 초콜릿 90G 제품의 가격대는 5000원내외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제품 양에 비해서는 가격대가 약간 높은편인데 아마 캐릭터 비용이 좀 들어가서 그런거 같습니다.
초콜릿이 메인이긴 하지만 캐릭터도 한 몫을 하는 제품입니다.
산리오 큐브 초콜릿 90G 제품의 칼로리는 515kcal이며 코코아매스 24.69%, 코코아버터 7.68%, 코코아분말 8.03%가 들어가 있습니다.
정식 인증을 받은 캐릭터를 포장지 디자인에 적용해서 그런지 정품 인증용 홀로그램 스티커가 부텅 있습니다.
유통기한은 구매일 기준 대략 11개월정도 남아있습니다.
산리오 큐브 초콜릿 90G 제품의 원재료를 살펴보면 다크초코70, 밀크크림센터S, 코코아파우더를 사용합니다.
산리오 큐브 초콜릿 90G 제품의 영양성분을 살펴보니 한봉지당 칼로리는 515kcal 이며 나트륨 75mg, 탄수화물 44g, 당류 32g, 콜레스테롤 10mg, 지방 33g, 단백질 9g 입니다.
산리오 큐브 초콜릿 90G 제품을 개봉하면 초콜릿이 모두 개별 포장되어 있는게 보입니다.
가로/세로/높이 1.5cm 내외의 큐브형 디자인입니다.
겉에는 코코아파우더가 뿌려져 있습니다.
겉에는 코코아함량이 높은 초콜릿이며 안에는 밀크크림 초콜릿이 들어있습니다.
처음에 큐브형 초콜릿을 먹으면 겉에있는 코코아파우더때문에 약간 쌉싸름한 맛이 납니다.
그러다 안에 있는 다크초콜릿이 서서히 녹으면서 가장 안쪽의 밀크크림 초콜릿의 단맛이 느껴집니다. 겉에 있는 다크초콜릿은 양이 적은편이라 전체적으로 쌉싸름한 맛은 금방 사라지고 밀크초콜릿의 단맛이 가장 강합니다.
초콜릿자체는 부드럽고 달달한 평이한 밀크초콜릿 입니다.
다만 이 제품은 산리오캐릭터를 사용한 귀여운 디자인을 적용한 박스포장이라 따로 포장을 안해도 선물용으로 손색이 없기때문에 90g정도의 내용량이 적은 제품인데도 불구하고 가격대가 다소 높은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