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요즘시기에 사용하기 적당한 중용량 핫팩 제품인 더나은 뜨겁데이 흔드는 핫팩 40g(현재 최저가 240원) 입니다. 더나은 뜨겁데이 흔드는 핫팩 40g 제품의 가격대는 단품구매시 300원이내에서 구매할수 있습니다. 당연히 여러개 구매시 단가가 내려가기때문에 야외활동이 많은 분들은 대량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제품 컨셉을 제품 포장에 명확하게 표기해주고 있습니다.
흔드는 타입의 제품으로 1매 개별포장된 제품입니다.
최고 63도에 지속시간은 8시간입니다.
실제 양이 적은 다른 제품들도 24시간 이상 지속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유는 바로 환경입니다. 핫팩의 사용환경. 당연히 추위에 노출된곳에서 사용하면 사용시간이 급격하게 짧아지게 됩니다.
그리고 보온이 잘 되는 이불안이나 외투 안에 넣고 사용하면 온도도 높은 상태로 유지되지만 사용시간도 급격하게 늘어나게 됩니다. 제품 표기에 제시된 지속시간은 상당히 유동적인 시간이라 참고만 하시면 됩니다.
핫팩 사용시 가장 주의해야할점은 바로 저온화상입니다.
급격하게 온도가 올라가게 되면 대부분 사용하면서 쉽게 인질할 수 있기때문에 취침시를 제외하면 크게 문제가 안되지만 저온화상의 경우 알아차리지 못하면서 발생하는 경우가 있기때문에 한자리에 핫팩을 오래동안 사용하지 말고 자주 위치를 변경해주는게 좋습니다.
제품은 분말형 제품으로 개별포장되어 손에 들고 있거나 주머니등에 넣어 사용하기 좋은 패키지입니다. 최고온도는 63도이며 지속시간은 8시간입니다. 핫팩의 원재료는 철분, 물, 활성탄, 고급수성수지, 염류, 천연광석분입니다.
제품 모서리에 제조일자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가능하면 최근 제조된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패키지 포함 무게를 측정해보니 내용량보다 많습니다.
일단 내용량은 잘 지키는거 같습니다.
포장지를 제거해도 무게는 오차범위 이내이지만 더 무거운 편이라 내용량을 잘 지키고 있어서 마음에 듭니다.
가로/세로 13cm/10cm 정도 크기라서 손에 쥐기에는 충분합니다.
부지포 재질은 약간 거친 느낌이며 두께감은 얇은편입니다.
요즘 요런 엠보싱 타입의 부직포 재질을 많이 사용하는데 튼튼한 장점은 있지만 다소 거친 촉감이라 손에 들고 사용하면 부담스러운건 아니지만 그래도 거친편이 좀 아쉽기는 합니다.
사용초기 온도입니다. 원래 이런 주머니형 제품은 초반 온도가 급격하게 올라가지 않는데 더나은 뜨겁데이 흔드는 핫팩 40g 제품은 특이하게 초반 온도가 꽤 빨리 올라가는편이었습니다. 초반에 개봉하고 나서 10분정도 지난 상황에서 온도가 57도까지 올라갑니다. 물론 개봉하고 나서 잠시 그대로 방치해둬서 공기 유입이 잘된점은 있지만 그래도 초기 온도가 예상보다 훨씬 더 빨리 올라갑니다. 그러다 중간에 사용하면서 온도는 53도내외로 내려오면서 유지되는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온도가 고온으로 유지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실외 또는 찬기운이 닿는 곳에 놓으면 온도가 다소 내려가긴 하지만 전체적으로 높은 온도를 유지합니다. 대신 지속시간이 좀 많이 짧아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제품 스펙에는 8시간으로 표기되어 있지만 높은 온도 유지때문인지 3~4시간정도 지니나 급격하게 식어버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