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유아용 음료제품중 다소 특이한 제품입니다.
보통 희석주스에 젤리를 섞어 만드는 경우는 많은데 이 제품은 주스를 젤리화 시켜서 젤리의 느낌이 좀 더 강한 과채음료입니다.
아람농장 마마젤리쭈i 딸기 100ml 제품의 가격대는 개당 1000~1200원내외입니다.
대기업 제품이 아니라 농장제품이라 브랜드 자체가 다소 익숙하지 않은편이지만 아람농장 제품중에는 유아용 과채음료제품들이 꽤 많은편입니다.
아람농장 마마젤리쭈i 딸기 100ml 제품에는 국내산딸기추출물 85.84%를 사용합니다.
원재료 비중도 높지만 국내산 재료를 사용한다는점에서 안심이 됩니다.
제품 포장에 [엄마 안심] 이라고 표기 되어 있네요.
유통기한은 구매일 기준으로 대략 8개월정도 남았네요.
아람농장 마마젤리쭈i 딸기 100ml 제품의 영양성분을 살펴보면 총내용량 100ml 기준으로 칼로리는 60kcal 이며 나트륨 15mg, 탄수화물 15g, 당류 10g, 지방 0g, 포화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0g 입니다.
아람농장 마마젤리쭈i 딸기 100ml 제품의 원재료를 살펴보면 국내산 딸기 추출물, 유기농설탕, 딸기농축액, 혼합제제, 구연산 젖산칼슘, 비타민C, 천연향료가 사용됩니다.
젤리화 시키기 위해 사용된 혼합제제를 보니 점도 조절용 식품첨가물들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과채혼합음료로 분류되기는 하지만 젤리비중이 높아서 그런지
물처럼 희석된 주스보다는 젤리에 가까운 편입니다.
하지만 젤리라고 하기도 어려운 정도로 고형물들이 흩어지는 편이라
보통 집에서 과일로 과즙을 내는게 아니라 그대로 과일을 갈아만든 주스와 비슷한 느낌입니다.
과일 건더기가 씹히는것처럼 옅은 젤리가 씹히는편이며,
딸기추출물 비중이 가장 높고 유기농 설탕을 넣은 가당제품이며 당함량도 10g으로
낮은편은 아니지만 유기농설탕의 단맛이 강하지 않아서 그런지 실제 단맛은 약하게 느껴집니다.
차게해서 먹으면 젤리 식감이 더 강해져서 씹는 식감을 좋아한다면 차게해서 먹어도 되며,
그렇지 않으면 상온에 두고 드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