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유아용 음료제품중 하나인 롯데칠성음료 오가닉 오렌지 망고 호박 125ml(4개 기준, 현재 최저가 2,490원) 입니다. 유기농 원재료를 사용해 안심이 되는 제품입니다.
롯데칠성음료 오가닉 오렌지 망고 호박 125ml 제품에는 유기농오렌지농축액 1.7%, 유기농망고퓨레 2%, 유기농호박농축액 0.1%를 사용합니다.
친환경 인증 빨대를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증 레벨에 따라 몇종류가 있는데 인증 레벨은 따로 표기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롯데칠성음료 오가닉 오렌지 망고 호박 125ml 제품의 원재료를 살펴보면 정제수, 유기농사과청징농축액, 유기농백포도청징농축액, 유기농망고퓨레, 유기농오렌지농축액, 락토바실러스유산균발효액, 유기농호박농축액이 사용됩니다.
롯데칠성음료 오가닉 오렌지 망고 호박 125ml 제품의 영양성분을 살펴보면 총내용량 125ml 기준으로 칼로리는 56kcal 이며 나트륨 15mg, 탄수화물 14g, 당류 14g, 지방 0g, 포화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0g 입니다.
유통기한은 구매일 기준으로 대략 4개월정도 남았네요.
처음 향을 맡아보면 가장 먼저 호박향이 느껴집니다.
호박의 비중이 낮지만 첫향이 호박일정도로 호박의 향이 확 느껴지는데
대신 지속시간이 짧고 바로 오렌지 향에 뭍히는 편입니다.
그래도 첫향에서 호박의 강렬한 느낌이 오기때문에 호박이 사용된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제품 이름이 오렌지 망고 이지만 상대적으로 사과와 백포도 비중이 높습니다.
거기에 오렌지와 망고 그리고 다음이 호박페이스트 순서입니다.
사과 백포도 농축액은 단맛의 역할을 담당하고 상대적으로 맛이 강한 오렌지와
망고의 맛이 가장 강하게 느껴집니다. 그리고 뒤에 남는 여운은 호박맛입니다.
다소 특이한 조합인데다 뒷맛때문인지 이 제품은 어린이 기준으로 호불호가 있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