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상정리를 하다보면 생각보다 작은 물건들이 너저분하게 흐트러져 있는 경우가 많죠.
필요한 물건들인데다 손도 자주가기때문에 어디 깊숙한곳에 넣어두기도 힘들고 그렇다고 책상위에 그대로 두면 보기에 좋지 않고.. 이럴때 요긴한 제품이 데스트 오거나이저 입니다.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판매되고 있는데 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슬림한 디자인이라 책상위 공간도 덜 차지하면서 심플한 모양이라 시간이 지나도 지겨지 않고 계속 사용할 수 있는 데스크 오거나이저 에이플럼 슬림 오거나이저 데스크정리대 (현재 최저가 15,000원)입니다.
가격대는 15000원내외의 가격대로 화이트, 베이지, 옐로우, 레드 색상이 있는데 제가 구매한 제품은 화이트 색상입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깔끔한 색상이라 어디에 배치해도 무난한 색상과 디자인의 제품입니다.
ABS 단일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실제 제품을 살펴보시면 색상이 다른 플라스틱 재질의 프레임들이 서로 끼워져 있는 형태입니다.
에이플럼 슬림 오거나이저 데스크정리대 제품 구성은 오거나이저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로 설명서나 스펙표기는 없습니다.
제품을 개봉하면 에이플럼 슬림 오거나이저 데스크정리대를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좌우에는 동그란 모양이 홈이 있는데 좌우 홈의 깊이/모양이 다릅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홈은 깊이가 깊은 홈으로 필기구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가운데 길다란 홈은 스마트폰, 메모지, 명함등 길이가 긴 제품들을 거치할 수 있습니다.
반대쪽 홈은 동그란 모양이지만 가운데가 원형으로 움푹 파인 형태입니다.
여기는 주로 클립이나 파일클립, 압정등 간단한 사무용 소품들을 보관 할 수 있습니다.
바닥면이 좀 아쉽습니다. 스크래치 방지용 스펀지나 양면테이프 또는 미끄러짐 방지용 바닥재라도 부착되어 있었으면 했는데 그냥 밋밋한 플라스틱 그대로입니다.
책상위 정리를 하거나 할때는 편할수 있는데 쉽게 미끄러지는 타입이라 약간만 힘을 줘도 쉽게 움직여 버립니다.
가로 길이는 28cm 너비는 6cm 높이는 6.5cm 입니다.
슬림 디자인 제품이라 너비가 좁은편입니다.
에이플럼 슬림 오거나이저 데스크정리대 제품은 슬림 디자인이 적용된 제품이라 책상위 공간을 덜 차지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슬림 디자인 제품의 최대 단점은 많은 물건을 거치하거나 넣기 어렵다는건 어쩔수 없습니다.
간단하게 좌우 홈에 자주 사용하는 필기구와 페이퍼클립등을 보관하기 좋고 가운데는 스마트폰과 메모지등을 넣어두기 좋은 구조입니다. 실제로 사용해봐도 이런 저런 잡스러운 물건들을 모두 넣어놓는 제품이 아니라 자주 사용하는 제품을 깔끔하게 배치시켜주는 용도로 활용하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 바닥면에 미끄럼방지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다면 좋았을텐데 아쉽게도 그냥 플라스틱 재질이라 쉽게 미끄러지는 편입니다. 그래서 실제 사용하실때 자주 움직이지 않고 고정적으로 사용하신다면 양면테이프 등으로 고정해서 사용하시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