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마켓비 PAUSA 단스탠드(현재 최저가 16,300원) 입니다.
구조도 간단하고 저렴한 제품이지만 인테리어 무드등 제품으로 사용하기에 제격인 제품입니다.
단순하지만 디자인이 제법 예쁜 무드등입니다.
상단의 둥그런 원모양 부분의 직경은 20cm 입니다.
스탠드를 포함한 총 높이는 40cm 입니다.
크기가 작지 않은편이라 설치공간의 제약이 약간 있지만 디자인이 꽤 예쁠고 그냥 보는것보다 밤에 전원을 켜두면 훨씬 더 예쁜 무드등입니다.
전구 규격은 E14 미니소켓 사이즈에 소비전력 최대 40W 이내입니다.
마켓비 PAUSA 단스탠드 제품 구성은 본체와 설명서입니다.
이미 조립이 완료된 완성품이라 구성은 간단합니다.
대신 전구를 조립하려면 어치파 분해를 해야 한다는 건 미리 주지하셔야 합니다.
상단에 원구는 그대로 잡아 당기면 분리됩니다.
밑부분에 철사로 된 용수철이 잡아 당기는 구조라서 잘 빠지지 않지만 재질이 플라스틱 재질이라 쉽게 구겨지거나 부서지지 않으니 그냥 자신감 가지시고 잡아 당기면 됩니다.
내부 소켓에 전구 장착하고 다시 조립하시면 끝~~
그냥 봐도 디자인이 꽤 예쁜 편입니다.
상단부 색상에 따라 원하는 색상을 고를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노란색 무조건 추천드립니다.
처음에는 플라스틱 재질인거 같았는데 실제로 보니 재질은 실인지 플라스틱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어차피 실을 사용하더라도 외부에서 추가로 칠을 한 제품이라 느낌은 플라스틱 같은 매끈한 느낌이 납니다. 그리고 꽤 튼튼합니다.
마켓비 PAUSA 단스탠드 제품의 스펙사항입니다.
전구는 E14 소켓 규격의 40W미만 전구를 사용합니다.
받침대는 금속 재질이며 케이블 일체형입니다.
케이블은 스위치 일체형으로 되어 있습니다.
마켓비 제품들은 거의 대부분 스위치일체형이라 실제 사용시 약간 불편한점이 있습니다.
전구 규격중 E14 소켓 제품중에서 혹시 스마트 전구가 있다면 무조건 스마트 전구 강력 추천입니다. 확실히 편의성면에서 급이 달라집니다.
상단부는 윗쪽으로 잡아 당기면 쉽게 분해 됩니다.
내부 받침대를 보시면 3개의 고정장치가 스프링처럼 달려 있어서 고정해줍니다.
나중에 조립하실때 요 철사모양의 스프링을 손으로 잡고 한데 모은 다음 조립하시면 편합니다.
상단 구형이 생각보다 상당히 튼튼하기때문에 너무 겁먹지 마시고 그냥 힘줘서 빼고 나중에 조립할때 과감하게 밀어 넣으시면 됩니다.
전구 크기는 특별히 제약이 없습니다.
다만 전구가 너무 길어지면 나중에 노란색 구를 장착할때 상당히 불편해지니 너무 긴 전구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받침대 포함해서 무게는 689g 입니다.
무게감이 꽤 있고 받치대 재질이 금속재질이라 쉽게 넘어지지않고 견고하게 잘 서 있습니다.
확실히 노란색 등에 전구색 전구를 사용해서 그런지 야간에 빛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마켓비 PAUSA 단스탠드 제품은 일단 디자인이 예뻐서 마음에 드는 무드등입니다.
특히 전구색 전구를 사용하면 한층 더 멋진모습입니다.
사용/설치시 주의할점은 상단 구를 분리하고 전구 설치한 다음 다시 상단 구를 조립해야 하는데 이때 받침대부분의 스프링 장력이 상당히 강한편이라 손으로 꽉 잡은 상태를 유지하면서 조립해야 합니다. 익숙하지 않으면 조립시 약간 힘이 들 수 있는데 가능하면 한분이 잡아주면 좋습니다.
혼자하려면 약간 연습이 필요합니다. 대신 상단 구가 상당히 튼튼해서 찌그러지거나 쉽게 부서지지 않으니 힘을 줘서 과감하게 밀어 넣으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