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LODI 마사지건 M2-T740(현재 최저가 13,900원) 입니다.
가격대는 1만원초중반대로 저렴한 제품입니다. 적당한 타격감과 함께 5단 강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대신 가격대가 저렴하다보니 무게감이 본체 기준 720g내외로 다소 무겁고 전체적으로 크기가 좀 큰편입니다. 무게감이 나가서 그런지 모터의 힘이 좀 강하게 느껴집니다. 뭔가 무거운 추로 툭툭 미는듯한 묵진한 타격감이 있는 제품입니다. 사용시간은 1단으로 2시간이상 사용하가능한데 보통 3단정도 사용한다고 보면 1시간에서 좀 더 사용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제품 특징을 보면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라고 되어 있는데 좀 잘못된 정보같습니다. 무게감은 상당히 묵직합니다. 소음은 일반 마사지건 제품들하고 비교해도 비슷한 수준입니다. 6기어 즉 6단계 강도조절이 가능하다고 되어 있는데 꺼짐단계 포함이면 6단이 맞지만 동작모드에서는 5단모드로 동작합니다.
제품 표시사항을 보면 약간 아쉬운 점이 있습니다. 배터리 용량이 표기되어 있지 않습니다.
정격 5V / 24W로 되어 있는데 약간 의구심이 드는 스펙입니다.
제품을 개봉하면 기본적으로 보관용 가방을 제공한다는 점은 마음에 듭니다.
교체용 헤드를 상당히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어서 보관용 가방이 없으면 좀 난잡해집니다.
일단 보관 가장 제공한다는 점은 무조건 만족입니다.
그냥 보기에도 교체용 헤드가 상당히 많습니다.
LODI 마사지건 M2-T740 제품 구성입니다.
본체와 충전용 케이블, 설명서 그리고 교체용 헤드 6종을 제공합니다.
헤드 구성은 가격대비 최다 구성입니다.
개인적으로 왼쪽에서 두번째 헤드가 마음에 듭니다. 앞쪽이 고무 재질로 되어 있는데 가운데가 막혀 있는 구조가 아니라 비어 있어서 부드러운 충격으로 마사지가 가능합니다.
USB포트를 사용하지만 제품에서는 전용 3.5파이 전원잭을 사용합니다.
일단 요 케이블이 없다면 호환용 케이블을 따로 구하지 않으면 사용할 수 없다는 점이 아쉽습니다.
외부 재질은 무광코팅이 되어 있어서 처음에는 고급스러운데 실제 이런 코팅 제품들을 많이 사용해본 경험상 장점 뿐만 아니라 단점도 많습니다. 일단 기름때에 치명적입니다. 그냥 손만 잡아도 누가 잡았는지 쉽게 알 수 있을정도로 자국이 잘 남습니다.
손잡이 바닥면에 충전잭과 전원/강도조절 버튼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본체 무게만 측정해봤습니다. 본체 무게는 723g 입니다.
보통 미니버전이나 경량 제품들이 300~400g정도이기때문에 723g 제품은 상당히 무겁게 느껴집니다. 일부 고급기종중에 강한 타격감을 주기 위해 무거운 모터를 사용하거나 큰 배터리를 사용해 무게가 늘어나는 경우가 있지만 보급형 제품치고는 무게가 상당히 무거운 편입니다.
크기도 제법 큰 편인데 가로 길이는 16cm 정도이며 손잡이 부분의 길이는 20cm 정도입니다.
손잡이에 배터리와 모터가 내장되어 있어서 손잡이가 상당히 긴 편입니다.
전원 버튼을 누른 다음 한번씩 누를 때마다 강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충전잭을 연결하면 전원버튼 바로 위에 있는 LED가 켜집니다.
충전이 완료되면 초록색으로 변경됩니다.
LODI 마사지건 M2-T740 제품의 최대 장점은 가성비와 다양한 헤드 제공입니다.
제공되는 헤드는 총 여섯종류로 상당히 다양합니다. 개인적으로 헤드의 촉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가격대가 1만원 초중반대로 저렴한 편입니다. 아쉬운 점은 무게입니다. 무게가 제법 무거워서 장시간 한손으로 들고 마사지하기에는 좀 힘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