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수납장 정리랙 제품인 엠에이치앤코 모던하우스 마이키친 스텐길이조절선반(현재 최저가 15,920원) 입니다. 보통 그릇이나 접시를 보관하는 수납장은 선반간의 높이가 어느정도 정해져 있습니다. 보통 낮은 경우 20cm정도에서 높은경우 30~40cm 정도까지 다양합니다. 평균적으로 25~29cm 제품들이 많은데 수납장에 보관하는 그릇이나 컵들이 대부분 높이가 10~15cm정도인 경우가 많습니다. 아무래도 수납장 공간의 상당부가 사용하지 못하게 되는 경우가 발생하는데 이럴때 공간효율성을 높여주는 제품이 바로 내부 선반제품들입니다. 그중에서 엠에이치앤코 모던하우스 마이키친 스텐길이조절선반 제품은 폭을 조절할 수 있어서 요즘 유행하는 80cm이상의 광폭 수납장부터 40cm 정도의 일반 수납장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엠에이치앤코 모던하우스 마이키친 스텐길이조절선반 제품의 장점 중 하나가 바로 재질입니다. 가격대가 약간 낮은 제품군에서는 스틸 재질에 분체도장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엠에이치앤코 모던하우스 마이키친 스텐길이조절선반 제품은 전체 재질을 스테인리스 재질을 사용하고 있어서 도장을 사용하지 않아도 위생적이고 내구성이 좋습니다. 오랜 시간 사용해도 도장이 벗겨질 염려가 없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엠에이치앤코 모던하우스 마이키친 스텐길이조절선반 제품 구성입니다.
스텐 선반과 다리 부분에 사용하는 고무패킹 여유분을 추가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선반 다리에 이미 고무 받침대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사용중 고무 받침대를 분실하거나 문제가 발생했을 때 교체하시면 됩니다.
선반 다리에는 처음부터 고무 받침대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다리 두께를 보면 얇아 보여도 스텐이리스 재질이라 튼튼합니다.
구조는 길이조절 선반들의 일반적인 구조와 동일합니다.
상단 선반은 너비가 살짝 넓고 하단 선반은 너비가 살짝 좁은편이라 서로 겹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 선반은 하단 선반 위에 걸쳐서 사용하는 방식이라 다리가 한쪽만 있습니다.
하단 선반은 받쳐주는 선반이라 다리가 네개 모두 있고 수납장 폭이 좁을 경우 하단 선반만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길이가 긴 수납장에 사용할 경우 이렇게 상단 선반을 하단 선반 위에 걸어 사용하면 됩니다.
폭은 수납장 폭에 맞춰 원하는 길이로 조절하시면 됩니다.
엠에이치앤코 모던하우스 마이키친 스텐길이조절선반 제품의 크기를 실제로 측정해 봤습니다.
선반 두개를 겹친 상태에서의 최소 길이는 44cm 이며 최대 길이는 74cm 입니다.
너비는 20cm 이며 높이는 15cm 입니다.
보통 선반들 간격이 29cm 인경우가 많아 높이가 15cm이면 딱 중간정도에 해당하는 높이입니다.
현재 사용하는 수납장이 80cm 광폭수납장이며 내부의 가로 길이가 77cm 입니다. 너비가 상당히 넓은 수납장이지만 엠에이치앤코 모던하우스 마이키친 스텐길이조절선반 제품을 최대한 길게 늘리면 딱 맞는 길이입니다.
높이가 높은 텀블러를 한쪽에 배치하고 나머지 공간 길이에 맞춰 선반 길이를 조정했습니다.
다음 높이가 낮은 컵과 그릇을 배치해줍니다.
스테인리스 재질이라 그릇이나 컵이 그대로 닿아도 안심이 됩니다.
수분이 있는 상태는 아니지만 혹시라도 물기가 있어도 스테인리스 재질이라 녹에 대한 걱정은 안하셔도 될거 같습니다.
엠에이치앤코 모던하우스 마이키친 스텐길이조절선반 제품은 최소 45cm에서 최대 74cm까지 길이가 조절되는 선반이라 다양한 수납장에 설치해서 공간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제품입니다.
스테인리스 재질이라 녹에 대한 걱정도 없고 그릇이 직접 닿아도 되기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두께가 얇아 보이지만 스테이리스 스틸 재질이라 쉽게 휘어지지 않고 튼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