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어린이와 여성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는 헬로키티가 롯데호텔제주에 새롭게 둥지를 튼다. 롯데호텔제주는 일본 캐릭터 회사 산리오사와 합작으로 국내 최초 '헬로키티 캐릭터룸'을 오는 13일 오픈한다.

헬로키티 캐릭터룸은 본관 4층의 총 11개 객실로 복도부터 모든 비품이 헬로키티로 꾸며지며, 3가지 타입으로 나뉘어 각각의 콘셉트에 따라 서로 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이번 헬로키티 캐릭터룸 오픈을 기념해 커플을 위한 <헬로키티 커플 패키지>와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을 위한 <헬로키티 패밀리 패키지>를 5월 13일부터 7월 14일까지 진행한다. 패키지 이용 금액은 1박 기준 36만원~50만원. (세금 및 봉사료 별도)
패키지에는 헬로키티 캐릭터룸 1박과 2인 조식, 4만원 상당의 헬로키티 정품 인형, 고급입욕제 러쉬가 기본으로 포함된다. <커플 패키지>는 6만원 상당의 고급와인 1병과 수제 초코릿이, <패밀리 패키지>에는 어린이 1인 조식과 피자와 음료 등으로 구성된 ‘룸 서비스 패밀리세트’가 추가된다.
이 밖에도 패키지 이용고객에게 한식당, 양식당, 일식당의 어린이 메뉴 50% 할인 혜택과 키티 소품을 소지하거나 키티와 함께 찍은 사진을 제시하면 1박당 1만원의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미디어잇 홍효정 기자 honghong@it.co.kr
상품전문 뉴스 채널 '미디어잇(www.i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