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레이 인터렉티브(대표 이창성)는 워너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이하 WBIE)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레고 배트맨2 : DC 슈퍼 히어로즈'를 오는 8월 14일에 PS3, XBOX360 용으로 국내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레고 배트맨 2 : DC 슈퍼 히어로즈'는 전세계 누적 판매량 1천만장 이상을 기록한 ‘레고 배트맨 : 더 비디오게임’ 의 정식 후속작으로 지난 6월 19일 해외에서 먼저 출시되어 각 나라별 게임 판매 순위 1위를 기록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시리즈에는 배트맨과 로빈을 비롯한 조커, 펭귄맨, 리들러, 베인 등 배트맨 시리즈를 대표하는 캐릭터가 모두 등장하고 ‘DC 슈퍼 히어로즈’ 라는 부제에 걸맞게 슈퍼맨, 원더우먼, 그린 랜턴 등 DC 코믹스의 영웅들이 총 출동한다.
또한 게임의 배경이 되는 고담시를 레고 시리즈 최초로 오픈월드로 구현해 ‘배트모빌, 배트윙’ 등 다양한 탈 것으로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고, 레고 시리즈 최초로 음성을 지원해 다양한 재미와 즐거움을 준다.
여기에 레고 브릭을 활용한 다양한 퍼즐과 레고 시리즈 특유의 유머, 쾌적한 화면 분할로 즐길 수 있는 2인 협동 플레이를 지원한다.

박철현 기자 pch@i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