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키나와 클럽메드, 전세기 포함된 패키지 판매
2015.01.27. 10:38:30
읽음939
[미디어잇 김형원] 리조트 클럽메드(www.clubmed.co.kr)가 설 연휴를 맞아 클럽메드 이시가키 카비라 리조트 전세기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클럽메드에서는 최근 오키나와를 방문하는 한국인 여행객이 크게 증가함에 따라, 2월 설 황금연휴에 온 가족이 가까운 오키나와를 직항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대한항공 전세기를 운영하고 항공권이 포함된 에어패키지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 가격은 성인 133만원대(3박 4일 기준, 유류할증료 및 회원비 포함)이며, 온라인 구매 시 2%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월 15일 지정일 출발 상품이며, 10명 선착순 예약으로 진행된다.
한편, 클럽메드 이시가키 카비라 리조트가 자리잡은 오키나와의 이시가키 섬은 형형색색의 산호초와 훼손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는 곳이다. 이시가키 섬은 뉴욕 타임즈가 선정한 ‘2014년 꼭 방문해야 할 52곳의 휴양지’에 꼽힐 만큼 멋진 전경을 자랑한다.
특히 리조트 근처에 위치한 카비라 만은 때묻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곳으로 2009년 미슐랭 가이드 재팬(Michelin Guide Japan)에서 최고점인 별 3개를 수상한 이력이 있다.

사진=클럽메드
김형원 기자 akikim@i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