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7, 갤럭시 노트7 등 최신 스마트폰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사람마다 스마트폰을 고르는 기준이 다르지만 최신 스마트폰이 출시될 때마다 카메라 성능에 중점을 두고 스마트폰을 선택하는 사람도 많다.
특히, 아이가 있는 사람이라면 무겁고 휴대하기도 귀찮은 DSLR 대신 가벼우면서도 화질은 DSLR급에 전혀 손색없는 최신 스마트폰에 관심을 클 것이다.
여기에 혼자만의 사진 촬영을 즐기는 사람들에게도 화질 좋은 스마트폰과 함께 셀카봉 하나쯤은 가지고 있게 마련이다. 샐카봉은 마치 다른 사람이 찍어주는 사진인 것처럼 찍어준다. 혼자 하는 여행이지만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한 여행인 것 같은 사진을 원한다면 간편한 셀카봉을 써보면 어떨까. 아직까지 셀카봉이 없어 어떤 녀석으로 골라야 할지 망설이는 당신을 위해 셀카봉 4종을 제안한다.
가격부담 없이 셀카를 찍자 - 샤오미 블루투스 셀카봉
혼자 하는 여행이나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하는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카메라이다. 요즘은 화질 좋은 최신 스마트폰으로 인해 별도의 카메라를 챙길 필요가 없으니 여행 가방이 조금은 가벼워졌다. 가벼워진 가방 한쪽을 차지하는 것은 가족이나 연인 등과 함께 사진을 찍기 위한 도구다.
최신 스마스폰과 어울리는 블루투스 셀카봉을 찾는다면 가격부담을 줄인 샤오미 블루투스 셀카봉을 추천한다. 샤오미 블루투스 셀카봉은 최소 25cm 사이즈로 작은 가방에 넣고 다니기에도 전혀 부담 없다. 셀카를 찍을 때에는 최대 72cm까지 길어지니 다른 사람이 찍어주는 것 같은 느낌이 나는 사진 연출이 가능하다.
270도 회전으로 다양한 각도로 사진 촬영이 가능하며, 선 없이 간편하게 블루투스로 연결해서 안정적이고 빠른 촬영을 가능하게 한다. ios 6.0과 안드로이드 4.0이상 호환 가능해 최신 스마트폰에 연결해서 사용하면 안성맞춤이다. 가격대도 9,000원 대로 비교적 저렴한 편이다.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초소형 - 엘바 EV-i 셀카봉
셀카봉을 구매하는데 있어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디자인이나 기능, 편의성, 휴대성 등등 다양한 이유로 자신만의 셀카봉을 선택한다. 초소형 셀카봉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엘바 EV-i 셀카봉은 어떨까.
이 제품은 블루투스 리모컨 없이 이어폰 잭을 연결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주머니에 핸드백에 들어갈 정도의 초소형으로 휴대성을 극대화했다. 흠집에 강한 고급스러운 무광의 강화 플라스틱 사용한 것도 장점이다.
7단 접이식으로 7단 접이식으로 간단한 길이 조절이 가능하며, 스테인레스 봉에 홈을 적용하여 흔들림 없이 셀카 촬영을 가능하게 한다. 주머니에 쏙~들어갈 정도의 작은 사이즈로 언제어디서나 나만의 셀카를 찍을 수 있는 엘바 EV-i 셀카봉은 1만 2,000원대면 살 수 있다.
가장 가까운 곳에서 가장 먼 곳까지 촬영 - 라미 셀피스틱 RM-193
혼자서 셀카를 찍다보면 조금 더 뒤로 찍고 싶은 마음이 들 때가 있다. 그러나 가지고 있는 셀카봉의 길이는 한계가 있다 보니 원하는 사진을 얻지 못할 때가 종종 있다. 대부분의 셀카봉은 70cm 안팎의 길이로 제작된 경우가 많다.
이왕 혼자서 찍는 셀카라면 원하는 만큼의 공간을 넓고, 길게 쓸 수 있는 셀카봉이 필요한 당신. 최소 20cm에서부터 최대 85cm까지 원하는 길이로 조절이 가능한 라미 셀피스틱 RM-193을 추천한다.
알루미늄 재질로 촬영 중 회전에도 튼튼함을 자랑한다. 2방향 각도조절이 가능하며, 회전이 가능한 3세대 후면 거울이 탑재된 것도 특징이다. 사진품질이 뛰어난 후면 카메라로 셀프촬영이 가능하다. 알루미늄 재질로 고급스러움과 튼튼함을 지닌 라미 셀피스틱 RM-193은 1만 8,000원 대에 구입할 수 있다.
프리미엄 블루투스 셀카봉 - 고폴 리치 스냅 블루투스
스마트폰 카메라의 화질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좋아지면서 무거운 카메라의 자리를 대신하고 있다. 스마트폰을 선호하는 이유 중 하나는 다름 아닌 셀카가 가능하다는 점. 셀카봉에 스마트폰을 장착해 다른 사람이 찍어주는 사진컷을 연출할 수 있기 때문에 셀카봉에 대한 관심과 인기는 높은 편이다.
유선 셀카봉에서 최근에는 블루투스 무선 셀카봉에 대한 관심도가 높다.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고, 선 없이 언제 어디서나 자신만의 셀카를 가능하게 하는 고폴 리치 스냅 블루투스 셀카봉은 선꼬임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전면 카메라로 보다 넓은 영역을 촬영할 수 있으며, 4단계로 길이조절이 가능해 실용적인 제품이다. 홀더를 분리해 액션캠이나 소형 콤팩트 카메라로도 연결이 가능하다. 가볍고, 작은 사이즈로 휴대성을 갖춘 고폴 리치 스냅 블루투스는 3만 6,000원 대에 구입 가능하다.
[ IT와 게임 소식, 베타뉴스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www.betanews.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