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 국내 최초 컬러TV 아남TV 출시 45주년을 기념하여 진행된 사은특가전이 높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계획되었던 한정수량이 예정된 일정보다 빠르게 모두 소진되었다고 밝혔다, 아임테크날러지㈜는 고객분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감사하다는 이야기를 전하며, 구매를 망설이다 기회를 놓치신 고객들을 위해 모델 당 700대 추가 연장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고객에게 높은 가성비, 높은 품질의 A/S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아남TV 공식판매처인 아임테크날러지는 국내 최초 컬러 TV인 아남 CT-201 모델 출시 45주년을 기념하여 TV제품 전 품목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국내 TV 산업의 본격적 시작을 알린 CT-201 모델을 기념하는 행사인 만큼 가격 또한 매우 매력적인데 기존 판매가에서 최대 25% 낮아진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고, 쇼핑몰 할인 행사를 통해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아남TV는 1974년 국내 최초 컬러TV인 CT-201 모델을 시작으로 국내 TV 시장에서 4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국내 대표 TV 브랜드로 현재는 32인치부터 65인치 제품까지 다양한 크기와 다양한 성능의 제품들을 높은 가성비로 공급 및 판매하여 중소기업 TV 업계의 강자로 손꼽히고 있다. 또한 전국 50곳의 서비스망을 통해 중소기업 TV의 단점으로 손꼽히던 A/S에서도 타 저가 브랜드와의 차이를 두고 있다고 평가받고 있다.
행사 기간 동안 구매한 구매자에게는 구매 후기 이벤트를 통해 에어프라이어, 튀김기, 핸드블랜더 등 최고 15만원 상당의 사은품 혜택 또한 받을 수 있다.
아남TV는 삼성, 이노룩스, BOE 등 세계에서 손꼽히는 패널 제조사들의 A급 패널을 탑재하여 높은 선명도와 우수한 화질을 자랑한다. 또한 중소기업 TV의 단점으로 손꼽히던 음향도 돌비 사운드를 적용하여 풍부한 음질로 저가 브랜드와의 차별된 제품들을 생산 판매한다고 평가된다.
슬림한 디자인과 자유로운 벽걸이 설치가 가능한 후면 베사홀 탑재, MHL, ARC, CEC 기능 등을 지원하여 가성비와 기능, 디자인까지 다양한 측면을 고루 갖추었다고 평가된다.
아남TV 공식판매처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TV구매를 계획하거나, 설 선물로 가전제품을 생각하고 있다면 이번 연장 행사 기회를 적극 활용하기를 추천하며, 저렴한 가격은 물론 다양한 사은품까지 받아 즐거운 한해의 시작이 되시길 바란다”고 이야기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