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컴퓨터 입력 장치 제조기업 Cherry GmbH(이하 체리)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체리의 게이밍 헤드셋 HC2.2제품의 사전예약 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판매 이벤트는 10/22일부터 10/31일까지 진행되며, 예약판매 기간 중 정가 89,000원인 CHERRY HC 2.2 게이밍 헤드셋을 선착순으로 단품 22,000원, CHERRY MX BOARD 2.0S 블랙 (적축, 청축) 제품과 함께 구매하면 9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사전예약 대상 제품인 CHERRY HC2.2 게이밍 헤드셋은 하이파이 50MM MYLAR DRIVER와 내장 USB 사운드카드, 7.1 채널 가상 서라운드 사운드를 통해 게이밍 환경에서 뛰어난 사운드 디테일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전용소프트웨어, 탈착식 노이즈캔슬링 HD마이크 탑재 등 다양한 기능과 함께 가볍고 접이식의 편리한 구조,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이어패드는 오랜시간 착용해도 부담스럽지 않고, 편안하게 몰입감을 지속시켜 준다.
또한, MX BOARD 2.0S 기계식 키보드, MC2.1 게이밍 마우스와 함께 CHERRY의 게이밍 기어 2 SERIES에 속하여 있어, 해당 제품들과 최상의 호환성을 보여준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