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오늘(27일)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정식 출시 이후 처음으로 ‘뛰라이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뛰라이더’는 별도의 탑승 없이 캐릭터로 직접 달리는 효과를 주는 카트바디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에 처음 등장하며 이전과 다른 형태의 재미를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뛰라이더’ 카트바디는 ‘붐힐마을 다오 A2’와 ‘소녀 미소 A2’, ‘붐힐마을 배찌 A2’, ‘해적단원 타냐 A2’로 총 4종이다. ‘붐힐마을 다오 A2’와 ‘소녀 미소 A2’는 일반 등급의 스피드전 카트바디이며, ‘붐힐마을 배찌 A2’와 ‘해적단원 타냐 A2’는 일반 등급의 아이템전 카트바디로 제작됐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뛰라이더’ 카트바디 무료 획득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이벤트와 퀘스트 참여로 얻은 ‘뛰라이더 배지’ 130개를 모으면 교환 이벤트를 통해 ‘해적단원 타냐 A2’와 교환할 수 있다. ‘붐힐마을 다오 A2’와 ‘소녀 미소 A2’, ‘붐힐마을 배찌 A2’는 상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특히 ‘붐힐마을 다오 A2’는 상점 내 이벤트의 일환으로 할인 판매된다.
이와 함께 ‘뛰라이더 오픈런’ 이벤트를 진행해 누구나 쉽게 ‘뛰라이더’를 즐길 수 있다.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 희망하는 ‘뛰라이더’ 1종을 선택하면 기간제(3일) 카트바디로 제공한다. 또한 ‘뛰라이더’ 카트바디를 장착하고 멀티모드에서 스피드전 및 아이템전을 10회 이상 완주하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뛰라이더 스키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더불어 오는 31일 오전 9시부터 4월 2일 오전 8시 59분까지 열리는 온타임 이벤트를 통해 ‘뛰라이더’ 4종을 기간제(1일)로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