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베코코리아(지사장 최정식)가 자사의 지속가능성 강화와 고객 지원 확대를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이베코 노후 경유 트럭 조기 폐차 지원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노후 경유 트럭을 조기 폐차하고 이베코 트럭으로 교체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업계 최고 수준인 최대 2,400만 원 상당의 재정적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이번 조치는 대기질 개선을 목표로 하는 정부 정책에 부응하고, 고객들이 보다 친환경적이고 고효율적인 차량으로 전환하는 과정에서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 지원 대상은 배출가스 4~5등급, 즉 유로 4 혹은 그 이전 기준을 충족하는 대형 트랙터 및 대형 카고 트럭으로, 정부의 조기 폐차 보조금 지원 기준에 따라 선정된다. 대상 여부는 ‘자동차 배출가스 종합 전산시스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캠페인의 특징은 고객이 보유한 기존 노후 경유 트럭의 브랜드와 상관없이 참여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고객들은 대차 지원금과 함께 이베코의 종합 차량관리 서비스인 ‘이베코 케어 파트너’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당 혜택은 정부 조기 폐차 보조금과는 별도로 제공되며, 고객은 필요에 따라 대차 지원금 전액 또는 ‘이베코 케어 파트너’ 프로그램과의 조합을 선택할 수 있다.
차량 모델에 따라 제공되는 혜택 규모는 상이하다. 대형 트랙터 이베코 S-WAY를 구매하는 고객의 경우, 570마력(6x2) 모델은 최대 2,400만 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여기에는 대차 지원금과 함께 5년/65만 km의 동력전달계통 보증, 5년간의 유지보수관리 패키지가 포함된다. 같은 모델의 460마력(6x2) 버전은 최대 2,000만 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지며, 동일한 보증 및 관리 패키지가 제공된다.
대형 카고 모델인 이베코 X-WAY를 선택하는 고객도 상당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70마력(10x4, 8x4) 모델에는 최대 1,500만 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되며, 510마력(6x4) 모델에는 최대 1,200만 원 상당의 지원이 주어진다. 두 모델 모두 5년 유지보수관리 패키지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이베코코리아 최정식 지사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깨끗한 환경을 위한 정부의 노력을 적극 지원하고, 고객들에게 진보되고 효율적인 이베코 트럭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이베코는 신뢰할 수 있는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고객들이 보다 지속가능하고 수익성 높은 사업을 운영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베코 노후 경유 트럭 조기 폐차 지원 캠페인’은 한정된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베코 영업지점 또는 이베코코리아의 공식 SNS 채널(카카오 채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