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G모빌리티(KGM)가 토레스 하이브리드 출시를 기념해 4월 1일(화)부터 14일(월)까지 전국 317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봄맞이 차량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점검 서비스는 토레스 하이브리드의 성공적인 출시와 고객 감사 차원에서 마련됐다. 점검 대상은 대형 상용차를 제외한 KGM 전 차종이며, 군포 광역서비스센터를 포함한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점검 항목에는 배터리, 엔진오일 및 냉각수 누유, 엔진룸 청소, 브레이크 패드 마모 상태, 타이어 마모 및 공기압, 등화장치, 예열 플러그 등 시동 관련 부품, 4륜 구동 작동 상태, 에어컨 작동 상태 등이 포함된다. 전기차에 대해서는 별도의 점검 항목을 마련해 안전성을 강화한다.
고객 감사 혜택으로 에어컨 필터 교환은 50% 할인되며, 신규 순정 액세서리 와이퍼 블레이드는 특가로 판매된다. 공기청정기를 포함한 약 90여 종의 순정 액세서리는 KGM 액세서리몰에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정비소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한 ‘홈 딜리버리 서비스’도 운영 중이며, KGM은 계절별 차량 점검 서비스 등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KG모빌리티 홈페이지( www.kg-mobility.com) 또는 고객센터(080-500-558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G모빌리티 #토레스하이브리드 #봄맞이점검 #무상점검서비스 #전기차점검 #에어컨필터할인 #와이퍼특가 #자동차점검 #KGM서비스 #홈딜리버리서비스 #토레스 #순정액세서리 #자동차정비 #차량관리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