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노코리아자동차(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는 2026년형 르노 아르카나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30일까지 다양한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을 중심으로 구매 상담을 신청하거나 전시장 방문 및 차량 출고 등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구성됐다. 우선 이벤트 기간 중 르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2026년형 아르카나 구매 상담을 신청한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또한 상담 신청 후 전국 전시장에 방문해 QR코드를 스캔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디 오리지널 RNLT 백팩’을 증정한다. 여기에 더해, 상담 후 전시장 방문 및 계약을 거쳐 오는 5월 31일까지 출고를 완료하고 계약을 유지한 고객 중 일부를 추첨해 애플 에어팟 맥스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2026년형 아르카나는 지난 4월 1일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으며, 스타일리시한 쿠페형 SUV 디자인을 계승하면서 파워트레인을 ▲하이브리드 E-Tech ▲1.6 GTe 두 가지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하이브리드 E-Tech 모델은 르노 그룹의 F1 머신에서 축적된 하이브리드 기술을 기반으로 하며, 복합연비 17.4km/l(17인치 타이어 기준)의 높은 효율성과 부드러운 변속 성능,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을 고루 갖췄다. 직렬·병렬·직병렬 등 다양한 하이브리드 주행 모드를 유기적으로 전환하는 구조도 특징이다.
또한 최상위 신규 트림인 ‘에스프리 알핀(esprit Alpine)’은 르노 스포츠카 브랜드 알핀(Alpine)의 디자인 헤리티지를 반영해 ▲새틴 어반 그레이 외장 ▲18인치 블랙 투톤 휠 ▲스포츠 페달 ▲전용 스티치가 적용된 마이크로 화이버 시트 등을 적용하며 고급감과 스포티함을 동시에 구현했다.
가격은 하이브리드 E-Tech 기준 ▲테크노 2,849만 9천 원 ▲아이코닉 3,213만 9천 원 ▲에스프리 알핀 3,401만 9천 원이며, 1.6 GTe 모델은 ▲테크노 2,300만 원 ▲아이코닉 2,640만 원으로 책정됐다(개별소비세 인하 기준).
르노코리아는 “2026년형 아르카나는 하이브리드 E-Tech 기술력과 에스프리 알핀 트림을 통해 실용성과 감성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모델”이라며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아르카나를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르노아르카나 #2026아르카나 #하이브리드SUV #에스프리알핀 #르노하이브리드 #르노코리아 #아르카나이벤트 #자동차이벤트 #SUV출시 #르노신차 #아르카나Etech #에어팟이벤트 #르노백팩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