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대표이사 김영진, 백진기)이 연속혈당측정기 ‘바로잰Fit’의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4월 7일부터 13일까지 한독 자사몰인 일상건강과 네이버 한독몰을 통해 진행되며, 사전 예약 시 제품을 10퍼센트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사전 예약 구매자 중 30명을 추첨해 갤럭시 워치7을 증정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 구매는 1인당 최대 5개까지 가능하며, 배송은 업그레이드 버전의 어플리케이션이 공식 출시된 후 약 일주일 뒤 일괄적으로 진행된다.
업그레이드된 바로잰Fit은 손끝 채혈을 통한 보정 절차를 필수가 아닌 선택으로 바꾸어 사용자가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보정할 수 있도록 했다. 이로 인해 혈당 수치와 혈당 트렌드를 보다 정확하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센서를 부착한 후 혈당 데이터가 표시되기까지의 초기 안정화 시간이 기존 2시간에서 30분으로 대폭 줄어들어 빠른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기존 제품 사용자도 어플리케이션만 업데이트하면 동일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바로잰Fit은 한독이 지난해 5월 아이센스와 파트너십을 통해 출시한 연속혈당측정기다. 최대 15일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4.5그램의 작고 가벼운 센서는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어 사용자가 센서를 팔에 부착한 상태에서도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다. 센서와 어플리케이터가 일체형으로 구성돼 있어 디스펜서를 팔에 대고 버튼만 누르면 간편하게 센서를 부착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바로잰Fit은 전용 앱과 통합 데이터 관리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바로잰Fit앱’은 혈당 변화를 실시간 그래프로 시각화해 사용자들이 혈당 추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저혈당, 고혈당, 급격한 혈당 변동에 대한 맞춤형 알림 기능도 제공된다. ‘바로잰Care앱’은 사용자 혈당 데이터를 가족, 보호자, 의료진과 공유할 수 있도록 하며, 목표 내 혈당 유지 비율, 평균 혈당, 표준편차, 변동 계수 등 다양한 지표를 통해 보다 정밀한 혈당 상태 분석이 가능하다.
한독은 이번 업그레이드와 함께 연속혈당측정기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영화 속 공룡이 책상 위로... 레고, 1미터 길이 ‘T-렉스 화석’ 세트 출시 · D램 가격 급등세…DDR5 제품군 평균 10% 이상 올라 · 조텍, 화이트 감성 입은 플래그십 그래픽카드 ‘지포스 RTX 5090 SOLID OC White’ 출시 · MSI, '랜더스 데이' 맞아 최대 100만원 할인… RTX 50 신제품까지 포함 · ABC마트, 나이키와 ‘에어맥스 Dn8’ 캠페인 전개… 사내 직원이 모델로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