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와 PC로 출시된 4인용 캐주얼 네트워크 액션 게임 '스노우 브라더스 2 스페셜'이 광풍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CRT게임즈(대표 임성길)가 개발하고 그라비티에서 배급 중인 이 게임은 지난 1994년 일본 게임사 TOAPLAN이 출시한 아케이드 인기 게임 ‘스노우 브라더스 2’를 현대적으로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적을 공격하여 눈덩이로 만들어 굴리는 등 한 스테이지의 모든 몬스터를 소탕하는 것이 목적이다.



루리웹과 일본의 게임조사회사 미디어 크리에이트와 협력하여 조사한 지난 2025년 4월 7일부터 2025년 4월 13일까지의 순위를 보면, '스노우 브라더스 2 스페셜'은 한국 전체 1위, 그리고 대만 전체 1위를 차지하며 호평 속에 순항하고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개성 강한 4명의 주인공과 몬스터들, 배경까지 그래픽이 업그레이드 되었고 4명 동시 네트워크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이 주목받아 판매량을 견인한 것으로 풀이된다.
어린 시절에 문방구 앞 대표 게임으로 인기를 얻었던 '스노우 브라더스 2'는 이번에 PC 스팀과 스위치로 출시되면서 오리지널 모드, 서바이벌 모드, 타임 어택 모드, 스카이런 등의 다양한 모드가 추가됐다. 이중에서도 신규 콘텐츠 ‘몬스터 챌린지’는 게임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직접 조종해 스테이지를 돌파해 나가는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면서 여러 인플루언서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현세대에 맞는 HD 그래픽, 신규 스테이지 추가 등으로 전반적인 콘텐츠 볼륨을 증가시키며 한층 높은 퀄리티와 재미를 선사했다는 평이다. 제품의 국내 정식 발매일은 2025년 4월 10일이며, 게임의 심의등급은 전체이용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