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자사의 모바일 매치3 퍼즐 게임 '퍼즐 세븐틴'과 편의점 GS25와의 제휴를 통해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퍼즐 세븐틴' 캐릭터 특징을 반영한 디저트 6종으로 구성됐다. 에스쿱스&호시&우지 ‘딸기크림 맘모스’, 정한&조슈아 ‘연유스틱빵’, 준&원우 ‘레몬&자몽마카롱’, 디에잇&디노 ‘바닐라크림카스테라’, 민규&버논 ‘크림치즈초코칩쿠키’, 도겸&승관 ‘모카크림빵’ 등으로, 오는 6월 18일까지 전국 GS25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에는 총 65종으로 구성된 띠부씰 스티커가 무작위로 1종 동봉된다. ‘음악의 신’과 ‘손오공’ 등 인기 코스튬을 입은 SD 캐릭터들이 그려져 있어, '퍼즐 세븐틴' 게임 속 세계관이 그대로 느껴진다.
같은 기간 동안 ‘우리동네 GS’ 앱을 통한 스탬프 적립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GS Pay로 협업 제품을 구매하면 스탬프 1개가 자동 적립되며, 스탬프 1개당 1회씩 최대 8회까지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퍼즐 세븐틴' 한정 기념품인 ‘아크릴 디오라마&캐릭터 꾸미기 스티커 세트’와 게임 아이템이 제공된다.
한편, 하이브IM은 오는 5월 1일 '퍼즐 세븐틴'의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새로워진 콘텐츠와 향상된 플레이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