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김병규)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 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컬래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는 KADOKAWA에서 발행 중인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가 원작인 애니메이션 작품이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어둠의 실력자】 맹주 섀도우’, ‘【섀도우 가든】 서열 1위 알파’, ‘【섀도우 가든】 서열 2위 베타’ 등 신규 컬래버 영웅 3종을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300 마일리지 달성 시 SSR 영웅을 확정 소환할 수 있고, 마일리지 달성 시 컬래버 영웅 3종 중 1종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신규 난이도의 섬멸전이 추가됐으며, 이용자들은 섬멸전 업보의 인듀라 보스 처치 시 코스튬 강화재료, 인듀라 아티팩트 세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신규·복귀 이용자를 위한 기간제 버프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가 함께 진행됐다.
컬래버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먼저 스페셜 미션을 각각 클리어 시 컬래버 소환 티켓 5장, 초각성 코인, SSR 진화의 목걸이 등을 얻을 수 있고, 총 5개의 스페셜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컬래버 영웅 ‘베타’의 의상 코스튬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주인공 섀도우가 보스로 등장하는 컬래버 이벤트 보스전을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보스 처치 시 컬래버 소환 티켓, 컬래버 성물 재료 상자, 컬래버 영웅 ‘베타’의 뷰티 코스튬 등을 획득 가능하다.
이 외에도 게임 플레이 후 얻은 이벤트 재화를 활용하는 빙고 이벤트를 통해 컬래버 성물 재료 상자, 컬래버 영웅 ‘베타’의 무기 코스튬을 선물하며, 14일동안 출석만 해도 다이아 최대 70개, 컬래버 소환 티켓 30장을 제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