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 코스트코 일산점에서 대형 SUV ‘그랑 콜레오스’ 특별 전시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가 일상 속에서 르노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고객 접점 강화 활동의 일환이다.
행사 기간 동안 현장에는 그랑 콜레오스뿐만 아니라 아르카나 차량도 함께 전시되며, 방문 고객을 위한 룰렛 이벤트도 진행된다. 경품으로는 고급 커피머신, 코스트코 연간회원권, 르노 머그컵 등 다양한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현장에서는 차량 시승과 상담, 계약까지 모두 가능해 단순 전시를 넘어선 원스톱 구매 경험이 가능하다. 르노코리아는 지난 2월부터 코스트코 청라점을 시작으로 대구혁신점, 하남점, 세종점 등 전국 주요 지점에서 순회 전시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일산점은 다섯 번째 거점이다.
르노코리아 황재섭 영업 및 네트워크 총괄 전무는 “올해 코스트코 전시에서 현장 계약과 시승 문의가 두드러지게 증가하며 고객의 반응이 매우 긍정적이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거리를 좁히는 실질적 체험 기회를 늘려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이달 초 선보인 한정판 ‘그랑 콜레오스 에스프리 알핀 누아르’의 조기 완판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도 병행 중이다.
4월 한 달간 그랑 콜레오스를 계약 및 출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르노 로장주 누아르 타프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올해의 SUV’ 3관왕 수상을 기념한 특별 구매 혜택도 제공된다.
4월 내 구매 시 엔진오일 3회 무상 교환 혜택이 제공되며, 할부원금에 따라 3.3%~3.9%의 특별 이율을 적용한 금융 상품도 마련돼 있다. 여기에 5년 이상 노후 차량 보유 고객, 전시장별 전시차 또는 재구매 고객 대상의 조건을 충족할 경우 최대 80만 원 상당의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단, 해당 혜택은 그랑 콜레오스 하이브리드 E-Tech 테크노 트림은 제외된다.
르노코리아는 이번 코스트코 전시 행사와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을 통해 그랑 콜레오스의 경쟁력을 더욱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르노코리아 #그랑콜레오스 #코스트코전시 #SUV시승 #르노아르카나 #르노전시이벤트 #르노경품행사 #그랑콜레오스에디션 #르노프로모션 #르노시승이벤트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