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대표이사 이시하라 츠네카즈)은 Creatures Inc.와 주식회사 DeNA가 공동으로 개발한 스마트폰용 포켓몬 카드 게임 '포켓몬 카드 게임 Pocket'의 신규 확장팩 2종을 오는 30일 업데이트한다고 오늘(25일) 밝혔다.

이번 신규 확장팩에는 '포켓몬스터 썬&문'에 등장한 '쌍천의 수호자 솔가레오'와 '쌍천의 수호자 루나아라' 등 다양한 포켓몬이 새롭게 등장한다.

특히 카드를 기울이면 포켓몬이 뛰쳐나올 것 같은 디자인의 ‘솔가레오 ex’와 ‘루나아라 ex’, 컬러풀한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알로라 라이츄 ex’ 등을 비롯해 '포켓몬스터썬·문'에서 처음 파트너 포켓몬이 되는 ‘나몰빼미’, ‘냐오불’, ‘누리공’ 등 매력적인 신규 카드를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오는 5월 1일부터 나몰빼미가 그려진 새로운 컬렉션 파일과 컬렉션 보드가 추가되어 팩 개봉 및 겟 챌린지로 자신만의 카드 컬렉션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5월 13일까지 ‘혼자서’ 배틀에 도전하면 프로모 카드 팩 A시리즈 제7탄이 지급되는 ‘레쿠쟈ex 드롭 이벤트’가 진행된다.
여기에 오는 5월 29일까지 게임 내 미션을 달성하면 ‘레쿠쟈 ex’(프로모 카드) 또는 새로운 주변 상품 등 보상이 주어지는 ‘스페셜 미션 2025’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