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넨탈이 초고성능 여름용 타이어 '스포츠콘택트 7(SportContact7)'의 예약 주문 프로모션을 28일부터 다음 달 19일까지 3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고객의 높은 관심과 수요 증가에 발맞춰 마련됐다.
'스포츠콘택트 7'은 2021년 글로벌 출시 이후 뛰어난 성능으로 인정받아온 초고성능(UUHP) 타이어다. 이번 예약 판매는 고객 수요 기반의 선주문 방식으로 운영되며, 콘티넨탈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신청 가능하다. 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 할인 가격, 무상 장착 및 휠 얼라인먼트 서비스, 콘티넨탈 한정 굿즈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출시 이후 14개 미디어 테스트 1위를 석권한 '스포츠콘택트 7'은 지난 2월 독일 ADAC, 오스트리아 ÖAMTC, 스위스 TCS 등 유럽 유력 자동차 협회 및 전문지 성능 테스트에서도 종합 1위를 차지하며 최고 수준의 성능을 입증했다. 특히 젖은 노면과 마른 노면 모두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며 주행 안전성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폭스바겐 골프 차량으로 진행된 테스트에서 '스포츠콘택트 7'은 우수한 핸들링, 뛰어난 접지력, 짧은 제동 거리를 기록하며 높은 점수를 얻었다.
'스포츠콘택트 7'은 전기차와 내연기관 차량을 아우르는 고성능 스포츠 차량에 최적화된 타이어로, 노면 적응형 패턴, 포스 클러스터링, 하모나이즈드 블랙칠리 3세대 컴파운드 등 콘티넨탈의 첨단 기술이 집약됐다. 현재 포르쉐 파나메라, 브라부스 로켓 GTS, BMW 5시리즈 및 i5 시리즈 등 다양한 차종에 공식 승인되었으며, 18인치부터 24인치까지 폭넓은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