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C5 에어크로스 티저 공개(소셜미디어 캡처)
[오토헤럴드 김훈기 기자] 시트로엥이 'C5 에어크로스' 완전변경모델 출시를 앞두고 신차의 티저 이미지를 처음 공개했다. 해당 모델은 순수전기를 비롯해 하이브리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등 다양한 파워트레인 옵션이 제공될 예정이다.
현지시간으로 오는 29일, 공개되는 시트로엥 C5 에어크로스 완전변경모델은 지난해 선보인 콘셉트카를 바탕으로 돌출된 LED 테일램프와 에어로 휠을 유지하며 독특한 외관 디자인을 나타낸다.
또 이번 티저 이미지 공개를 통해 실내에 대형 세로형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특징으로 슬림한 플로팅 센터 콘솔과 다양한 물리적 버튼 구성을 통해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 했다.
시트로엥 C5 에어크로스 티저 공개(소셜미디어 캡처)
이 밖에도 해당 모델은 세련된 변속기 노브와 디지털 계기판 등을 통해 전반적으로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실내 분위기를 연출했다.
시트로엥 C5 에어크로스는 푸조 3008, 오펠 그랜드랜드, DS 넘버 8의 기반이 되는 스텔란티스의 STLA 플랫폼을 기반으로 순수전기 파워트레인 등 다양한 전동화 옵션을 제공한다.
또 이전 세대 모델과 동일하게 뛰어난 승차감을 제공하는 서스펜션을 바탕으로 다양한 주행 편의 및 안전 사양이 탑재된다.
김훈기 기자/hoon149@gmail.com
ⓒ 오토헤럴드(http://www.autoherald.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