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치케어 전문 브랜드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전국 약 1600개 다이소 매장에 공식 입점하며 소비자 접점을 대폭 확대한다. 모다모다는 4월 29일 다이소 온라인몰 선입점을 시작으로, 5월 1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 전면 입점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번 입점은 식품의약품안전처 기능성 인증을 비롯해 유럽 CPNP 인증,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등 기술력과 안전성을 두루 입증한 모다모다의 제품력이 기반이 됐다. 이를 바탕으로 최근 뷰티 브랜드 간 경쟁이 치열한 다이소 입점 심사를 통과했으며, 산소 차단용기에서 진화한 특수 파우치 패키지를 새롭게 적용해 기준을 만족시켰다.
모다모다는 다이소 입점에 맞춰 10년간의 연구가 응집된 전용 상품 4종을 출시했다. 주요 제품으로는 제로그레이 블랙 샴푸 기획 세트(6g, 7개입), 새치 올커버 스틱(2가지 색상), 실크 물염색(2가지 색상, 2개입), 새치 타투 자이언트 브러쉬 등이 있다.
대표 제품인 제로그레이 블랙 샴푸는 염모제가 아닌 탈모 기능성 포뮬러를 적용해 민감한 두피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새롭게 추가된 부스팅 샴푸로 새치 케어 효과를 높였다. 실크 물염색은 진도산 미역과 다시마 성분을 함유해 두피 자극을 최소화했다.
현장에서 즉각적인 새치 커버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된 새치 올커버 스틱은 젤리 제형으로 가루 날림 없이 헤어라인과 빈모, 새치를 자연스럽게 감춘다. 다이소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새치 타투 자이언트 브러쉬는 대형 브러쉬를 적용해 넓은 부위에 빠르게 사용 가능하며, 최대 2주간 유지되는 커버 효과를 제공한다.
모다모다는 이번 입점을 통해 '모두의 건강한 두피를 위한 다른 생각'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반영한 미니 사이즈와 전용 패키지 구성을 선보이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더 많은 소비자에게 새치케어 경험을 제공할 방침이다.
모다모다 관계자는 “다이소가 뷰티 유통 채널로 성장하는 만큼, 접근성과 가격 경쟁력을 바탕으로 새치 고민을 보다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며 “이번 입점을 통해 신규 고객 유입은 물론 브랜드 확장에도 속도를 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모다모다는 지난 3월 쿠팡 리뉴얼 입점에 이어 다이소 온·오프라인 입점을 계기로 유통 채널 다변화와 시장 리더십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서린씨앤아이, 책상형 PC케이스 ‘리안리 DK07’ 국내 예약 판매… 최대 17% 할인
· HP VICTUS 16, 쿠팡 사전예약 전량 완판…게이밍 노트북 시장 ‘돌풍’
· Onyx, 페이지 버튼과 스피커 탑재한 신형 이북 리더 ‘Boox Go 7’ 시리즈 공개
· 탐론, 캐논 RF·니콘 Z용 APS-C 미러리스 대응 올인원 줌 렌즈 개발 발표
· 서브노티카 2, 시리즈 최초 협동 모드 도입…개발자 브이로그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