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디스플레이가 자사의 최고 인기 게이밍 라인업인 AOC G4 시리즈의 최신작, 27인치 FHD Fast IPS 180Hz 게이밍 모니터 27G42를 출시하고 출시 기념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4월 28일부터 5월 18일까지 알파스캔 홈페이지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출시기념 행사에서는 3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해 27G42를 219,0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무료배송과 2년 무상서비스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구매사이트에 포토/동영상 리뷰 등록시 적립금 5천원을 지급하고,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IT관련 카페, 하드웨어 커뮤니티 및 다나와 DPG에 리뷰 등록시 N포인트 5천원을 추가 지급한다.
27G42는 AOC만의 독보적인 컬러 기술인 Super Color Technology로 구현한 높은 색재현율의 뛰어난 화질과 색감, 초고속 응답속도 0.5ms를 지원하는 최신 Fast IPS 패널, 울트라 주사율 180Hz, G-Sync 호환과 어댑티브 싱크 지원, 다양한 AI기반 게이밍 서포트 기능과 편리한 사용을 도와줄 전용 소프트웨어, HDR 10과 Delta E<2의 깊이 있고 정확한 색감으로 게이밍, 영상, 작업까지 아우르는 강력한 멀티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27G42는 동급 가격대에서 찾기 힘든 프리미엄 스펙과 뛰어난 가성비를 동시에 갖춘 제품이다.
AOC만의 독보적인 Super Color 기술로 색재현율을 일반 모니터 대비 18%이상 향상시켜 원본 색상을 풍부하고 선명하게 표현하며, HDR 10의 깊이 있는 화면으로 밝거나 어두운 장면의 세밀한 디테일까지 보여준다. 또한 공장 캘리브레이션을 통해 Delta E <2를 충족하여 원본 색상을 정확하게 표현한다. 또한 AOC 게이밍 모니터 전용 소프트웨어인 G-Menu를 지원해 OSD 버튼대신 마우스를 이용해 게이밍 기능을 포함한 각종 디스플레이 설정을 간편하게 할 수 있고, ‘Screen+’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총 17가지의 화면 분할 옵션을 사용할 수 있어 효율적인 작업이 가능하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