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자동차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1일부터 6월 1일까지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과 협업한 어린이 대상 전시 프로그램 ‘유스 어드벤처(Youth Adventure)’를 선보인다.
<캐치! 티니핑>(이하 티니핑)은 유튜브·OTT 누적 조회수 13억 회를 돌파하고, 지난해 극장판으로 124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K-애니메이션 흥행작이다. 현대차는 이번 전시를 통해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창의성을 자극하는 콘텐츠 경험을 제공하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브랜드 경험의 장을 마련했다.
전시장 내에는 티니핑 캐릭터들이 아이오닉 5 기반의 전용 차량을 타고 레이싱에 도전하는 **스핀오프 필름 ‘반짝이는 우정 레이싱’**이 상영된다. 밴드 잔나비가 참여한 주제곡 ‘아름다운 꿈’도 함께 공개돼 어른과 아이 모두의 감성을 자극한다.
개러지존에서는 아이들이 스핀오프에 등장한 차량을 직접 꾸미고 사진을 촬영할 수 있으며, 아케이드 체험존에서는 메타버스 플랫폼 ‘로블록스’를 통해 가상의 현대차를 체험할 수 있다. 협업 게임인 ‘아스팔트 레전드 유나이트’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도 티니핑 캐릭터와 함께하는 질주가 가능하다.
현장에서는 티니핑 캐릭터와 현대차의 협업으로 제작된 키링, 방향제, 쿠션 등 ‘캐치! 티니핑 x 현대 키즈 컬렉션’ 굿즈 10종도 판매된다. 아울러 ‘현대키즈모터쇼’ 수상작을 모형화한 체험 전시도 함께 진행된다.
어린이날 주간(4일~5일)에는 ‘스탬프 미션’, 캐릭터 포토 퍼레이드, 그리고 어린이날 당일에는 관객이 함께 노래 부르는 싱어롱 콘서트 등 특별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현대차 브랜드마케팅본부장 지성원 전무는 “티니핑과 함께하는 이번 전시를 통해 가족 모두가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어린이들에게는 동심의 세계를, 어른들에게는 잊고 있던 감성을 되새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현대차 #티니핑 #유스어드벤처 #현대모터스튜디오고양 #가정의달 #어린이날전시 #캐치티니핑 #아이오닉5 #잔나비 #티니핑콜라보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