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노코리아자동차(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한 달간 그랑 콜레오스, 아르카나, QM6, SM6, 마스터 밴 등 주요 차종을 대상으로 다양한 구매 혜택과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중형 SUV 그랑 콜레오스는 KNCAP 종합 1등급 획득을 기념해 5월 출고 고객에게 옵션 및 액세서리 구매 시 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5년 이상 노후차량 보유 고객에게는 추가 40만 원 혜택이 적용된다. 할부 구매 시에는 최대 36개월 정액불 할부, 이율 **3.3%~3.9%**로 이용 가능하다(일부 하이브리드 트림 제외). 구매 고객은 업계 최고 수준의 중고차 가격 보장 서비스도 함께 누릴 수 있다.
2026년형 아르카나는 새로운 디자인과 트림이 더해진 상품성을 바탕으로 무이자 할부(24개월, 36개월) 또는 최대 180만 원의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은 할부 조건, 노후차 보유, 생산월, 전시장 특별 프로모션, 재구매 등에 따라 다양하게 구성된다.
이와 함께 르노코리아는 5월 1일부터 6일까지 ‘드라이브 더 세이프티(Drive the Safety)’ 시승 이벤트를 전국 전시장에서 진행한다. 시승 고객 전원에게 커피쿠폰을, 어린이 동반 고객에게는 미니어처카를 추첨 증정한다. 5월 말까지 사전 신청 후 시승을 완료한 고객 300명에게는 르노 우산 또는 에코백을, 시승 후 출고 고객에게는 볼테르 전기자전거, 투미 캐리어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QM6는 최대 280만 원, SM6는 최대 300만 원, 마스터 밴은 현금 구매 시 100만 원, 2대 이상 구매 시 최대 5%의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르노코리아 황재섭 영업 및 네트워크 총괄 전무는 “KNCAP 5스타를 획득한 그랑 콜레오스와 상품성을 강화한 아르카나 등 르노코리아의 주요 차종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준비한 시승 행사와 맞춤형 혜택을 통해 특별한 구매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르노코리아의 5월 판매 조건 및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 정보는 전국 전시장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르노코리아 #그랑콜레오스 #아르카나 #QM6 #SM6 #마스터밴 #가정의달프로모션 #르노시승이벤트 #무이자할부 #르노5월혜택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