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폭스바겐코리아가 브랜드의 대표 해치백 모델 ‘골프(Golf)’의 매력을 알릴 인플루언서 프로그램 ‘골플루언서(Golf+Influencer)’를 공식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자동차 및 라이프스타일 콘텐츠에 관심이 많은 인플루언서들이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등 개인 SNS 채널을 통해 골프의 매력과 헤리티지를 널리 알리는 것을 목표로 기획됐다.
선정된 6명의 ‘골플루언서’는 6월부터 9월까지 약 4개월간 폭스바겐 골프 차량을 직접 경험하며 골프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공유하는 브랜드 홍보 대사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활동 기간 동안 골프 차량을 중심으로 한 시승기, 라이프스타일 브이로그, 화보 콘텐츠 등을 자유롭게 제작하며 폭스바겐과 협업하게 된다.
폭스바겐코리아 신동협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상무는 “골프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올라운더 모델로, 개성 있는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을 통해 골프의 가치와 매력을 고객에게 생동감 있게 전달하고자 한다”며 “참여 인플루언서들에게도 골프라는 아이콘과 함께하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모집 대상은 운전면허를 보유하고 SNS 채널을 공개 운영 중인 사람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지원 마감은 5월 23일(금)까지다. 신청은 별도 접수 링크를 통해 진행된다.
#폭스바겐골프 #골플루언서 #VolkswagenGolf #인플루언서모집 #SNS캠페인 #폭스바겐코리아 #해치백라이프 #골프홍보대사 #자동차라이프스타일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