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노코리아(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는 플래그십 SUV 그랑 콜레오스가 KNCAP(국토교통부 자동차안전도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1등급을 획득한 것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성수동 르노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고객 체험 행사 ‘Safety Journey, Human First’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그랑 콜레오스의 첨단 안전 기술을 보다 가까이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로 마련됐다. 행사 기간 중 르노 성수를 방문하는 고객은 르노코리아의 전문 드라이빙 스페셜리스트로부터 KNCAP 1등급 획득에 기여한 주요 안전 사양에 대해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현장에서는 ▲안전운전 시뮬레이터 ▲ADAS(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 디스플레이 ▲‘세이프 카’ 보드게임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어, 고객은 그랑 콜레오스의 안전 성능을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르노의 브랜드 철학인 ‘휴먼 퍼스트(Human First)’와 프랑스 감성을 전달하는 공간도 조성됐다. 2층에는 음료와 함께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카페와 함께, 르노의 브랜드 사운드가 담긴 ‘rnlt© 플레이리스트 존’이 운영돼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르노만의 감성을 경험할 수 있다.
르노코리아는 지난 10~11일 주말 양일간 사전 운영된 행사에서 총 360여 명의 고객이 방문했으며, 이 중 33명이 시승에 참여해 그랑 콜레오스의 안전성과 주행 성능을 체험했다고 밝혔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지난 3월부터 르노 성수를 고객 체험 거점으로 운영하며 차량 시승과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오고 있다. 르노의 알파벳 철자를 따온 6가지 테마의 시승 프로그램은 그랑 콜레오스 전용 3개 코스와 전 차종 공용 3개 코스로 구성되며, 전문 스페셜리스트의 사전 교육과 함께 진행된다. 시승 프로그램은 르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후 참여 가능하다.
르노코리아는 그랑 콜레오스의 KNCAP 1등급 획득을 기념해 5월 한정 구매 혜택도 제공 중이다. 옵션 또는 액세서리 구매 지원 혜택과 함께, 5년 이상 노후 차량 보유 고객에게는 40만 원의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할부원금 2,500만 원은 3.3%, 3,000만 원은 3.9%의 금리로 최대 36개월까지 정액불 할부가 가능하다. 단, 하이브리드 E-Tech 테크노 트림은 해당 혜택에서 제외된다.
#르노코리아 #그랑콜레오스 #KNCAP1등급 #르노성수 #세이프티저니 #HumanFirst #르노시승행사 #ADAS체험 #르노플래그십스토어 #르노혜택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