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볼보트럭코리아(대표이사 박강석)는 2024년 고객 접점에서의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전국 서비스네트워크를 대상으로 고객만족(CS) 교육과 현장 모니터링 활동을 더욱 확대한다고 밝혔다.
볼보트럭은 ‘고객과의 7가지 약속(7 Customer Commitments)’을 핵심 서비스 철학으로 삼아, ▲따뜻한 응대 ▲고객만족 ▲명확한 합의 ▲투명한 커뮤니케이션 ▲정확하게 한 번에 ▲최고의 품질 제공 ▲언제나 가까이라는 원칙을 바탕으로 고객 응대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왔다.
특히 올해는 수입 상용차 업계 최대 규모인 전국 31개 서비스센터 및 영업지점을 중심으로, 브랜드 가치와 서비스 철학을 일관되게 전달하기 위한 상·하반기 통합 CS 교육을 실시한다. 또한 외부 컨설팅 전문가와 함께하는 월 단위 현장 방문 교육 및 모니터링 프로그램을 전국 사업소에 걸쳐 확대 운영하고 있다.
현재까지 동탄센터, 동해사업소, 포항사업소, 이천사업소, 남부산사업소 등에서 교육이 진행됐으며, 향후 김포를 포함한 주요 서비스센터로 확대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볼보트럭은 365일 24시간 운영되는 고객지원센터와 전국 서비스 거점을 통해 실시간으로 고객의 소리를 수렴하고 있으며,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를 토대로 서비스 품질 개선을 지속 추진 중이다. 이를 통해 회사는 ‘무사고(Zero Accident)’와 ‘최고의 고객만족’이라는 궁극적인 목표 실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박강석 볼보트럭 대표는 “고객은 항상 볼보트럭 비즈니스의 중심에 있으며, 차량의 성능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신뢰 기반의 진정성 있는 고객 소통과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고객의 성공적인 운송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볼보트럭 #고객만족 #서비스교육강화 #CS교육 #무사고목표 #상용차서비스 #트럭운송파트너 #서비스모니터링 #볼보트럭코리아 #고객중심경영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