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업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스텔라 블레이드가 PC 프리오더(사전 주문) 개시와 동시에 글로벌 시장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번 PC 버전은 6월 12일 공식 출시 예정이며, 5월 16일부터 프리오더가 시작됐다.
16일 13시 기준, 스텔라 블레이드 PC 버전은 스팀 글로벌 판매 인기 순위 3위를 기록했다. 특히 중국과 대만에서는 1위, 한국 4위, 일본 6위, 미국 8위를 차지하며 주요 시장 전반에서 고르게 호응을 얻고 있다.
스텔라 블레이드의 PC 버전은 ‘스탠다드 에디션’과 ‘컴플리트 에디션’ 두 가지 패키지로 출시된다. 그중에서도 ‘컴플리트 에디션’에는 게임 본편은 물론, 게임 내 재화와 외형 아이템, 인기 타이틀인 ‘니어: 오토마타’ 및 시프트업의 모바일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 관련 DLC, 그리고 니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한정 의상 교환 코드(12월 12일까지 사용 가능)까지 포함되어 있다.
시프트업의 관계자는 “PC 버전에서는 콘솔 버전의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유지하면서도, 다양한 기술적 최적화가 더해졌다, 프레임레이트 제한 해제, 업스케일링 기능, 울트라 와이드 해상도 및 고해상도 텍스처 지원 등으로 다양한 PC 환경에서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용자 분들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리고,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