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럭셔리 빌트인 가전 브랜드 데이코(Dacor)가 5월 16일부터 6월 2일까지 브랜드 출범 이래 첫 단독 프로모션 행사인 ‘데이코 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삼성스토어 내 데이코 매장 16개 지점과 데이코 하우스(대치)를 포함한 총 17개 매장에서 동시에 운영된다. 참여 매장은 더현대 서울, 현대 목동, 현대 대구, 현대 무역, 현대 압구정, 현대 판교, 롯데 무역, 롯데 본점, 롯데 잠실, 신세계 강남, 신세계 광주, 신세계 대구, 신세계 대전, 신세계 본점, 신세계 센텀시티, 갤러리아 광교, 데이코 하우스(대치)다.
삼성스토어는 이번 데이코 위크 기간 동안 프리미엄 가전을 찾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과 함께 체험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데이코 제품과 삼성 TV 또는 시스템에어컨 행사 모델을 함께 구매하면 TV 제품은 8.5% 할인, 시스템에어컨은 실내기 1대당 10만 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제공되는 사은품도 마련됐다. 데이코 제품을 포함해 총 3천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에르메스 바디케어 세트 또는 빌레로이앤보흐 식기 세트가 증정되며, 1천만 원부터 5천만 원까지 금액 구간에 따라 최대 50만 원 상당의 상품권도 제공된다. 단, 본 프로모션은 삼성전자의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되거나 종료될 수 있다.
오프라인 체험 강화를 위한 혜택도 준비됐다. 온라인 사전 예약 후 매장을 방문해 상담을 진행한 고객에게는 데이코 프리미엄 우산이 제공되며, 현장에서 SNS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데이코 굿즈 키링도 증정된다. 해당 사은품은 각각 40개, 60개로 수량이 한정되어 있다. 모든 증정 혜택은 삼성전자 멤버십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삼성전자판매 상품전략 2팀 김태수 상무는 “데이코는 성능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브랜드로, 고객의 공간에 품격을 더하는 최고의 솔루션”이라며 “이번 데이코 위크는 제품 체험부터 실질적인 혜택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걸음 수부터 칼로리까지... 카시오, GPS 스포츠 시계 지샥 GBA-950 공개
· 카시오, 지샥 수집가 위한 전용 디스플레이 세트 선봬
· 카시오, 풀메탈 복각 G-SHOCK ‘GM-B2100SD-1C’ 일본 출시 확정
· MSI, RTX 5080 탑재 고성능 노트북 ‘벡터 16 HX AI’ 포함한 빅스마일데이 특가 행사 진행
· 삼성 갤럭시 워치8, ‘항산화 점수’ 측정 기능 탑재 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