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직영인증중고차 플랫폼 리본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 Happy Day’ 타임딜 프로모션을 13일부터 26일까지 14일간 진행한다.
이번 타임딜은 가족 단위 나들이와 레저 수요가 높아지는 5월 시즌에 맞춰 다양한 중고차를 합리적인 조건에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프로모션 대상 차량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한 폭넓은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엔트리 모델인 현대 아반떼를 비롯해, 중장년층 수요가 높은 제네시스 G90, 현대 그랜저 등의 중대형 세단, 그리고 장거리 가족 여행에 적합한 제네시스 GV80, 현대 신형 싼타페, 팰리세이드 등 인기 SUV 모델이 포함됐다.
특히, 패밀리카로 인기가 높은 현대 팰리세이드는 최대 250만 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타임딜 기간 중 해당 차량을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20명에게는 GS칼텍스 5만 원권 주유권이 추가로 증정된다.
리본카는 업계 최초로 도입한 라이브 방송 및 1:1 라이브 상담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차량 확인과 상담을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비대면 구매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계약부터 결제, 차량 배송까지의 전 과정도 비대면으로 운영되며, 전문 탁송 기사가 고객이 지정한 장소로 차량을 직접 전달한다.
이와 함께, 리본카는 TÜV SÜD(티유브이슈드) 인증을 5년 연속 획득한 리컨디셔닝 센터를 통해 엄격한 품질 기준을 충족한 차량만을 직영 인증중고차로 제공하고 있다. 해당 센터는 리본카가 자체 개발한 AQI(Autoplus Quality Inspection) 시스템을 적용해 차량 상태를 정밀 검수한다.
리본카는 중고차 업계에서 유일하게 모든 출고 차량에 소화기를 기본 제공하며, 차량 구매 후 8일 이내에는 환불이 가능한 ‘8일 안심 환불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리본카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실용적인 중고차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타임딜을 기획했다”며 “검증된 품질과 차별화된 비대면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걸음 수부터 칼로리까지... 카시오, GPS 스포츠 시계 지샥 GBA-950 공개
· 카시오, 지샥 수집가 위한 전용 디스플레이 세트 선봬
· 카시오, 풀메탈 복각 G-SHOCK ‘GM-B2100SD-1C’ 일본 출시 확정
· MSI, RTX 5080 탑재 고성능 노트북 ‘벡터 16 HX AI’ 포함한 빅스마일데이 특가 행사 진행
· 삼성 갤럭시 워치8, ‘항산화 점수’ 측정 기능 탑재 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