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MW 코리아(대표 한상윤)는 창립 30주년을 맞아 고객 참여형 온라인 투표 이벤트 ‘나만의 BMW 에디션 만들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투표는 6월 8일까지 BMW 샵 온라인(https://shop.bmw.co.kr/)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 의견을 반영한 특별 한정 모델을 제작하기 위한 사전 절차로,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목적으로 기획됐다. 투표를 통해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조합 3종은 연말 온라인 한정 에디션으로 실제 출시될 예정이다.
투표 대상 모델은 M2, M340i 세단, M5, X3 20 xDrive, X5 xDrive40i 등 총 5종이다. 참여자는 모델을 선택한 후, 외관 색상, 실내 디자인, 휠, 추가 파츠 등 각 항목을 자유롭게 조합해 본인의 이상적인 에디션을 구성하고 투표할 수 있다. 항목에 따라 최대 240가지 조합이 가능해 다양한 BMW 옵션을 체험하는 기회도 제공된다.
BMW 코리아는 이번 투표에 참여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BMW M 미니어처 3종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투표에 참여한 고객이 최종 출시된 에디션 모델을 구매할 경우 추가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BMW 코리아는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매월 특별 테마의 온라인 한정 에디션 출시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700-80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BMW코리아 #BMW30주년 #BMW온라인투표 #한정에디션 #BMW샵온라인 #나만의BMW #BMW이벤트 #고객참여에디션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