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언틱(Niantic.inc)은 자사의 리얼 월드 게임 ‘포켓몬고(Pokémon GO)’에서 글로벌 트레이너들이 함께 참여하는 특별 이벤트 ‘힘과 숙련 피날레: 괴력 글로벌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글로벌 챌린지는 친구에게 선물을 보내는 협력형 미션으로 구성되며, 5월 20일 오후 4시부터 5월 23일 오전 4시까지 약 60시간 동안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플레이어는 하루 최대 50개의 선물을 개봉할 수 있다.
챌린지를 완료할 경우 모든 트레이너는 5월 24일 열리는 ‘2025년 5월 커뮤니티 데이(복각): 알통몬’과 관련된 특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가장 큰 보상은 스페셜리서치 티켓 선물 기능이다. 해당 기능을 통해 트레이너는 별도의 구매 없이도 티켓을 친구에게 전달할 수 있다.
티켓 선물은 5월 23일 오전 10시부터 5월 24일 오후 5시까지 게임 내 숍을 통해 제공되며, 우정레벨이 ‘Great Friends’ 이상인 친구에게만 가능하다. 선물은 하루 최대 20장까지 보낼 수 있다.
단, 이미 티켓을 구매했거나 다른 친구로부터 같은 티켓을 받은 경우에는 중복 선물이 불가능하다.
나이언틱은 이번 글로벌 챌린지를 통해 세계 각지의 트레이너들이 다시 한 번 포켓몬고의 협력과 우정의 정신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카시오, 풀메탈 복각 G-SHOCK ‘GM-B2100SD-1C’ 일본 출시 확정
· MSI, RTX 5080 탑재 고성능 노트북 ‘벡터 16 HX AI’ 포함한 빅스마일데이 특가 행사 진행
· 예스24, 첫 컬러 이북 리더기 ‘크레마 팔레트’ 예약판매 개시
· 삼성 갤럭시 워치8, ‘항산화 점수’ 측정 기능 탑재 예상
· 100m 방수·3년 배터리…카시오, 마린 스포츠 워치 MTD-140 시리즈 5종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