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는 창립 30주년을 맞아 오는 5월 26일부터 6월 25일까지 한 달간 사진 공모전 ‘My Family, My Car’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수입자동차를 일상 속 동반자로 경험한 소비자들의 소중한 순간을 공유하고, 우리나라 현대사와 함께한 수입차의 기록을 되돌아보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공모 주제는 ‘우리나라를 배경으로 촬영한 수입자동차와 가족의 일상’이며, 수입차와 함께한 일상의 모습을 담은 사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전 응모는 KAIDA 공식 홈페이지(https:// www.kaida.co.kr)에서 관련 내용을 확인한 후, 응모 전용 구글폼(https://shorturl.at/vGE1D)을 통해 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1인당 최대 5점까지 응모 가능하며, 필름카메라로 촬영한 경우에는 디지털 파일 형태로 제출한 뒤, 수상 후보작에 한해 원본 확인이 필요하다. 단, 해상도가 낮은 사진은 심사에서 감점 요인이 될 수 있다.
수상작은 주제 적합성, 표현성, 대중성, 작품성, 활용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결정된다. 1등 수상자(1명)에게는 300만 원 상당의 국민관광상품권, 2등 수상자(5명)에게는 각 20만 원 상당의 상품권, 3등 수상자(100명)에게는 1만 원권 모바일 상품권이 주어진다. 심사는 7월 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며, 최종 수상자는 7월 25일 KAIDA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KAIDA 정윤영 부회장은 “수입자동차는 단순한 교통수단을 넘어 개인과 가족의 삶 속에 깊이 자리한 동반자였다”며 “이번 사진 공모전이 소비자들과 수입차 간의 감성적 연결을 되새기는 의미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KAIDA #수입자동차 #사진공모전 #MyFamilyMyCar #창립30주년 #수입차문화 #가족과수입차 #수입차라이프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