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조선 제주가 워터 스포츠 전문 브랜드 배럴(BARREL)과 손잡고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겨냥한 바캉스 패키지 ‘플로트 온 서머(Float On Summer)’를 오는 8월 31일(토)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배럴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와 호텔 내 풀 사이드 바 ‘잇투오(EAT2O)’에서 제공되는 미식 메뉴, 연박 투숙객 대상 식음 이용권 등으로 구성됐다.
기프트 세트에는 물놀이 시 팔에 착용하는 ‘스위머즈 암링’ 2세트와 ‘메쉬 사각 토트백’이 포함된다. 특히 토트백은 그랜드 조선 제주 한정 디자인으로, 실용성과 소장 가치를 동시에 제공한다.
‘잇투오’에서는 물놀이 후 즐기기 좋은 ‘풀 사이드 서머 세트’를 제공한다. 이 세트는 핫도그 2개와 생맥주 2잔으로 구성되며, 풀사이드에서 펼쳐지는 이국적인 풍경 속 여유로운 식사가 가능하다.
연박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됐다. 2박 이상 투숙 시 객실 타입에 따라 호텔 내 식음업장인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 ‘라운지앤바’, ‘조선델리’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또는 5만원 상당의 식음 이용권을 제공한다.
그랜드 조선 제주 가든풀.
그랜드 조선 제주는 본관과 힐 스위트에 위치한 다양한 수영장을 통해 물놀이의 재미를 더한다. 본관 1층에 위치한 가든 풀(Garden Pool)은 야자수와 정원 풍경이 어우러진 실내외 연계 수영장으로, 가족 단위 고객에게 적합하다. 야외에는 카바나도 마련되어 있어 보다 프라이빗한 수영과 휴식, 미식의 시간을 누릴 수 있다.
그랜드 조선 제주 피크 포인트.
성인 전용 공간인 본관 루프탑의 피크 포인트 풀(Peak. Pool)은 중문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인피니티 풀로, 조용하고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수영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에게 제격이다.
힐 스위트 투숙객은 힐 스위트 6층에 위치한 고객 전용 헤븐리 풀(Heavenly Pool)도 이용할 수 있다. 이곳은 중문 바다와 한라산의 절경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독립된 공간으로, 한층 더 고급스러운 수영 경험을 제공한다.
모든 수영장은 투숙객에게 무료로 개방되며, 사우나와 피트니스 센터 등 부대시설도 함께 이용 가능하다.
‘플로트 온 서머’ 패키지의 투숙 가능 기간은 6월 27일(금)부터 8월 31일(일)까지이며, 가격은 본관 디럭스 객실 기준 319,000원부터(세금 포함)다.
패키지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그랜드 조선 제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grandjosun_jeju)에서는 오는 6월 5일(목)까지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디럭스 객실 숙박권과 배럴 스위머즈 암링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6월 20일(금), 개별 공지된다.
그랜드 조선 제주 관계자는 “이국적인 제주의 자연 속에서 그랜드 조선 제주만의 수영장과 미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여름 한정 패키지”라며 “물놀이와 휴식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플로트 온 서머’와 함께 더욱 풍성한 여름 여행을 계획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도쿄크래프트, 수납과 숙면 모두 잡는 캠핑 신제품 2종 선봬
· MSI ‘클로 8 AI+’, 전국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전 매장 판매 재개
· 레이저, AI 단축키 탑재한 인체공학 무선 마우스와 휴대용 키보드 ‘조로’ 출시
· 레노버, 언리얼 엔진 시대 겨냥한 초고사양 게이밍 노트북 ‘리전 9i’ 공개
· 엔비디아, 세계 최대 양자 컴퓨팅 슈퍼컴퓨터 ‘ABCI-Q’로 글로벌 R&D 허브 출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