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잭 스튜디오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SRPG ‘천지겁’을 한국에 첫 공개함과 동시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천지겁’은 동방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시공을 초월한 세계에서 펼쳐지는 200시간 분량의 대서사와 몰입도 높은 전략 전투를 갖춘 SRPG다.
환생과 윤회를 테마로 한 깊이 있는 세계관 속에서, 이용자가 다양한 인물들과 관계를 맺으며 수백 년에 걸친 이야기의 실마리를 풀어나가는 구조로 설계됐다. 풍성한 스테이지와 서브 콘텐츠는 캐릭터 간 유대와 감정선, 숨겨진 진실을 다각도로 탐색할 수 있게 구성돼, SRPG 팬들에게 한층 더 깊은 몰입 경험을 선사한다. 스토리의 몰입감을 더하는 OST는 일본 유명 애니메이션 음악 감독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시청각 요소가 게임 서사의 감동을 극대화한다.
또한, 속성 상성, 캐릭터 조합, 특수 기믹이 적용된 맵 구조 등 다층적인 요소로 전략적 재미를 강화했다. 초보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하드코어 이용자를 위한 깊이 있는 설계가 공존하며, 순간의 판단이 전투의 흐름을 뒤바꾸는 짜릿한 승부의 묘미를 선사한다.
게임은 100명이 넘는 각기 다른 스타일의 영웅 캐릭터를 디자인하여, 각 영웅마다 독특한 스킬, 스토리 및 개성을 부여했다. 또한 풍성하고 생동감 넘치는 한국어 더빙이 더해져, 영웅 캐릭터들이 더욱 살아 숨 쉬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그 외 다양한 테마의 고퀄리티 영웅 스킨도 플레이어를 기다리고 있어, 자신만의 모험 팀을 커스터마이즈하고, 가장 좋아하는 영웅과 함께 특별한 탐험 여행을 떠날 수 있다.
